두서없이 써내려간것 맞네요. 준중형인 라비타랑 소형인 클릭이랑 비교를 하면서 실내공간을 말하나요.; 준중형인데 당연 경차혜택이라는게 없죠.; 한때 울나라 유럽수출1위 차종이 라비타였고, 그 뒤로 i30 이 나와 역시 유럽에서 평이 좋았죠. 중고차를 구매할때는 그 차의 성능과 차의 상태가 중요한겁니다. 울나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이 아니라 고배를 마셨지만, 라비타 같은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차량의 디자인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죠.; 특히 유럽사람들이 해치백을 상당히 좋아하죠. 울나라 역시 해치백이 상당히 인기를 끈적이 있었죠. 국민차라고 불리었던 프라이드. 프라이드 이후부터 해치백이 안팔리죠. 대체 누가 라비타를 똥차 이미지로 보던가요? 차에 대해 무지한 사람들이라도 그렇게 말하는 사람없는데 ㅎㅎ
글 쓴님이 라비타를 구매하신다면 라비타 좋은 차입니다. 라비타는 cc에 비해 무게가 나가니 1500cc보단 1600cc가 조금 낫습니다. 그리고 라비타 잘만든 차니 구매하면 후회안하실거에요. 실연비는 장거리가 약 13킬로 시내가 약 10킬로 내외
동생이 중고차 매매업을 하는데 옆에서 라비타 차량에 대해 물어보니 라비타가 좋은 차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