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스트라케는 도대체 인종이 뭔가요??

유라뱃살 작성일 13.04.30 11:11:21
댓글 12조회 4,603추천 1

136728686223885.jpg

호주출신의 모델로서 제가 관심을 가진지 얼마 안되는 새로운 누나?이며 저의 이상형이기도 하십니다.

호주하면 영국의 죄수들을 무슨 수용소? 비슷하게 가둬놓았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앵글로색슨족보다는 켈트족이 주류여야하는데 이상하게 저 누나는 앵글로색슨족처럼 생겼음.

제가 궁금한건 호주에서는 앵글로색슨족의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 그게 궁금해서 올립니다.

니콜 키드먼도 초기에는 붉은 머리카락탓에 켈트족으로 알았으나 전형적인 앵글로색슨족의 모습이였는걸 보면 꼭 붉은 머리카락이라고 해서 켈트족과는 연관이 안되나 봅니다.

 

게다가 어디 서호주는 영국의 귀족들이 많이 와서 살았다는데 그렇다면 니콜 키드먼도 혹시 서호주에서 태어나지 않았을까요??

생김새나 이런게 완전 앵글로색슨족이며 절대 켈트족이 아님.

되려 켈트족은 기질이 사나워서 말술로 인해 유럽에서 꼴통으로 알려져 있었는데도 말이죠.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백인은 북유럽의 노르만족과 중부유럽에 켈트족입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가장 이상으로 여기는 백인은 바로 서유럽의 앵글로색슨족이죠.

또 여기서 차이가 나는게 노르만족은 옆으로 퍼지기 보다는 위로 길쭉한데 비해서 켈트족은 길쭉하기 보다는 옆으로 퍼져서 다부진 느낌이 강해요.

반면에 앵글로색슨족은 마치 노르만족과 라틴족을 섞어놓은 것 같은 특징이 많음.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편을 보면 북유럽의 노르만계열이 라틴족의 문화를 흡수하여 지금의 영국이 되었다는데 그렇다면 아마 섞인게 분명하네요.

 

쨋든 긴 잡설이였고 이번에도 게시물로 인해 욕을 먹고 사서 고생하는 유라뱃살이 되지 않기로 하겠습니다.

 



 

유라뱃살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