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나 편의점을 오가며 종종 볼 수있는 이 이상 야릇한 음료를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제가 이 이상야릇한 국적 불문의 음료를 시음하고자 구매했습니다. 용기의 심볼 아이언맨과 함께.jpg
680ml니까 커피숍의 가장 큰 음료 사이즈보다도 훨씬 크군요. 가격은 마트 할인중이라 990원에 싸게 구입했습니당.
윗부분이 특이하게 금색이네용.
성분표시 사항입니다. 다들 트랜스지방은 0으로 표시하는 21세기
위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저는 캔을 보고 일본산이 아닌가 했는데 원산지는 미국 입니다. 방사능 걱정 접어두삼~
한번에 마시기는 양이 너무 많아서 컵이 따라봤는데 색은 꼭 김빠진 맥주같습니다.
자비스. 이 음료와 어울리는 먹거리를 검색해줘!
넹 주인님 징징윙윙
검색결과는 콘소메 펀치맛 감자칩!!!
왜 콘소메에 펀치가 붙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콘소메 펀치 맛 감자칩 이네용
아.. 저 보기만 해도 짠맛이 느껴지는 자태.. 침 질질..
일단 아무도 모르게 노트에 이름을 몇자 적고 먹기 시작해야겠습니다. 슥슥
조화가 좋네요.
그린티는 전체적인 맛은 조금 밍밍? 닝닝? 한데요. 적당히 우려낸 아이스 그린티에 꿀을 조금 탄 맛. 그 이상 그 이하 아무것도 아닙니다 허허..
진생이래봐야 함유량이 0.1%였나 하니까 거의 맛에서는 찾기가 힘들고요.
미지근할 떄 보다 시원하게 만든 후에 마시는게 더 맛이 좋습니다.
물 말고 특별한 마실거리로도 좋고요. 물을 대신해서 마시기에도 자극적인 수준이 아닙니다.
중도적인 오묘한 맛.
아. 찾다보니 있군요. 원산지: 미국.
자비스가 찾아준 조합이 좋아서 많이 먹었네요. 앞으로도 종종 찾게 될 것 같습니다.
호기심에 마셔봤는데 꽤 좋았습니다.
탄산이 있다거나 알콜이 들어있는건 전혀 아니지만, 왠지 더운 여름날 맥주를 대신해서 마셔도 될듯한 기분이 드는건 왜인지 모르겠습니다.
총평
맛 ★★★☆ - 녹차에 꿀탄맛.
가성비 ★★★★ - 세일기간에 사서 그런지 990원이었습니다. 이정도면 거의 생수값과도 큰 차이가 없네용. (일반 판매는 2천원쯤 한다고 해요)
분위기 ★★★★★ - 모니터 앞에 동양화 한폭이 내 입을 오가니 분위기가 아주 좋소.
변태같은 맛이 아닐까 걱정했으나 사실 꽤 좋은 맛.
출처 - http://flqb.net/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