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는 항상 늦다

lizen 작성일 18.03.24 21:20:51
댓글 7조회 1,487추천 6

152189397660825.jpg
 

 

 

이어폰 쓰고 다닌지 얼추 15년 정도 됐습니다. 이어폰 계속 쓰면 청각 나뻐진다는 말은 들어서 들을때.. 


항상 내 귀에 약간 작다 라고 느낄 정도 로만 들었습니다.. 
이어폰 소리 음량 얼추 2~3정도로 들었습니다. 주위의 소리때문에 시끄러워도 절대 4이상 올려본적 없습니다.. 
이게 내 나름 귀 건강을 신경쓰는거였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차라리 크게 듣고 빨리 귀 상처 받아서 이어폰의 위험성을 아는편이 나았
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어느날 자고 나니 삐!~~~~~~~~~~~~~~ 이런 소리가 단 한순간도 안쉬고 울립니다. 뭔가 있나 싶어서
생각하다 그냥 무시했는데.. 안사라려져요.. 오히려 점점 커집니다.
특히 자기 전과 자고 일어났을때.. 심합니다.. 현기증도 나고 수면장애도 오고.. 복합적 으로 괴롭습니다.. 
병원가보니 이명약이라고 주는데.. 이게 효과가 있는건지 전혀 차도가 안보입니다..  의사가 그러더군요
이어폰 꼈냐고? 그렇다고 하니 절대끼지 말라고 합니다.. 쌓인게 터진거라고 이제는 정말 위험하다고 합니다.. 
난 이미 충분히 위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이어폰 다 버렸습니다.. 하지만 늦었죠.. 
지금 이순간에도 삐!~~~ 거리는 소리는 계속 납니다.. 사람 환장하겠네요..
저 소음노이로제인데.. 하필이면 소음 관련 노이로제 환자한테 이명이라니.. 
어차피 소리를 피할수 없다면 내가 좋아하는 소리라도 듣자라고
시작한 이어폰이 이렇게 사람 뒤통수를 치다니.. 그것도 크리티컬 결정타를... 
후회가 몸을 적셔서 물먹은 솜마냥 생각도 몸도 잘 안움직입니다..
소음 노이로제인 네게 이건 타격이 상당하네요.. 
거기다 놀라운게 저는 이명이란게 반드시 삐~~~~ 이것만 있는 줄 알았는데.. 
웅웅거리는 소리도 이명으로 들릴수 있다네요.. 
전 상상도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집에서 들리는 웅웅거리는 소리 원인을 찾아 그렇게 해매고 별에별 대책을 다 강구했는데.. 
내 귀 자체가 스피커일지도 모른다니..
만약 지금까지 들은 웅웅거리는 소리가 외부 요인이 아니라 내 이명이었다면 지금 내 귀는
상당히 위험하다는 뜻입니다.. 제가 웅웅거리는 소리때문에 고생한게 2년을 넘어요..
난 이게 이명일수 도 있다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냥 저놈의 웅웅거리는 소리.. 이러면서 이어폰을 꼈죠.. 어이가 혼백이랑 같이 탈출하는 기분입니다..
이어폰 끼지 말걸... 지금은 웅웅거리는 소리는 거의 안들리는데.. 여전히 삐!~ 소리는 나네요..
후회가 몸을 좀먹으며 그냥 멍하니 
컴퓨터 앞에 있습니다.. 어제 3시간 밖에 못잤어요.. 최근 잠도 잘안오고 겨우 자도 금방깹니다.. 
몸은 피곤한데.. 잠은 않와요.. 
...여러분... 이어폰 끼지 마세요... 후회 할때는 늦습니다.. 그때 가면 늦어요.. 

 

lizen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