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V-max 08

정력공사 작성일 08.12.13 09:47:35
댓글 7조회 2,980추천 3

122912923596672.jpg
122912923892624.jpg
122912924234108.jpg
122912924573421.jpg

 

야마하의 V-MAX   이제는 20년이 넘는 세월을 같은 모습으로   살아온 전설의 괴물이다.   6000 rpm 에서 터지는 V부스트는   V-MAX 만의 특징이다.   비록 과부 제조기, 코너링이 극악이다   기름을 겁나게 잡아먹는다 라는   악명을 떨치고 있지만   고등학교때 우연히 바이크 잡지에서 보게된 후   그 존재감은 지금 까지도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있다.   그 이후나의 머리속에 새겨진 공식   드림 바이크 = 드랙머신 스타일 ;;   그리고 아마 바이크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도   한번쯤은 우연히 봤을 법 한   존재감이 넘치는 녀석인 것이다~!!

 

 

 

 

제 원 
전장X전폭X전고 2300x795x1160mm 
시 트 고 765mm 
건조중량 262kg 
엔진형식 V타입 4기통 DOHC 수냉식 4스트로크 
배 기 량 1197.0 
보어X스트로크 76x66mm 
압 축 비 10.5:1 
최대출력 97ps/8,000rpm(내수,유렵) 145ps/8000rpm(북미) 
연료탱크 15 liter 
변 속 기 5-speed 
현가장치 F)코일스프링/오일댐퍼 쇽업쇼버, 텔레스코픽 포크 
              R)코일스프링/개스-오일댐퍼 쇽업쇼버, 링크 서스펜션 
브레이크 F)298mm 더블디스크, 복동식 4피스톤 캘리퍼
              R)282mm 싱글디스크, 복동식 2피스톤 캘리퍼 
타 이 어 F)100/90 V18 R)150/90 V18 
축간거리 1590mm 


 

정력공사의 최근 게시물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