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원 할머니 보쌈의 실속메뉴 커플세트!!!! 커플이 아니어도 내 앞에 누군가 앉아있다면 같이 드세요. 두번 드세요.
보쌈을 처음 시키면 이렇게 작고 앙증맞은 램프에 불을 먼저 켜줍니다. 몇일전 갔던 블랙스미스는 진짜 단지 장식용 촛불이었는데, 이녀석은 화력이 생각보다 엄청 강합니다. 고기를 계속 따뜻하게 해주고, 오히려 처음보다 먹으면 먹을수록 뜨거워져서 시간이 흐를수록 보쌈이 맛있어집니당. 매우 좋음!
콩나물국도 주네용. 시원했음.
고기 고기!! 처음에는 약간 밍밍한 온도로 등장해서 막판에는 아주 뜨끈뜨근한 맛좋은 녀석으로 서서히 둔갑합니다. 고기의 맛은 좋은편
아.. 오늘 저녁에 또 가야징...
기본적인 애기들.
이렇게 예쁘고 정갈하게 나옵니다. 매우 만족만족 입니다.
보쌈을 떡에 싸먹는건 저는 처음 봅니다. 조합은 괜찮은편 70점 이상!!
약간 새콤한 맛이 나는 샐러드. 결국 이녀석은 남지 않았다..
가장 기본인 배추는 몇장 없지만 깔끔하게 나옵니다. 한 6~7장 정도?? 더 달라하면 주긴 하겠죠 ^^
제가 좋아하는 쌈무!!! 보쌈과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보쌈의 핵. 한입에 쏙 먹기 좋은 길이로 다듬어져있고, 맛은 역시나 자극적입니다. 맵고 짜고 호호. 맛있습니다.
보쌈을 한 두개 먹을즈음 국수를 가져오셔서는 엄청 뻘쭘하게 저희 옆에서 막 장갑끼고 슥슥 비벼줍니다. 나름의 고집인듯..
맛은 역시 매우 좋습니다.. 저는 새콤달콤함을 좋아하기때문에.
이렇게 맛있고 예쁘게
일단 아주 예쁘다는게 첫인상 입니다. 깔끔하고 흡사 아웃백이나 고급 한정식집에 온듯한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매우매우 만족입니다. 자주 방문하고있습니다. 이 메뉴를 사이에 두고 앞에 앉은 사람과 하나이건 하나가 아니건간에 식사를 마친후엔 분명 하나가 될겁니다. 배추와 고기처럼. ㅎㅎㅎ....
총평
맛 ★★★★☆ - 전형적인 보쌈의 맛이지만 메뉴의 모든 소재들이 평균 이상의 맛을 유지한다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줄 아니깐.
가격 ★★★ - 35000 조금 비쌉니다. 이것은 사실.
분위기 ★★★★★ - 매우 좋습니다. 가끔 운 없이 시끄러운 동호회 아저씨들이 옆 테이블에서 술판을 벌이지만 않는다면..
아.. 오늘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