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 조언을 얻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뭄무게 앞자리의 변화는 ... 놀랄만큼 충격받아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ㅠ
가장 몸무게가 적게 나갈적은...일이 엄청난 노가다였던...
키 180 몸무게 66kg 까지 나갈적이 있었는데
현제 키 180 몸무게 94kg 까지... 체중이 증가하여 심각성을 ㅠ_ㅠ
특히 복부 비만이 심각해 보여집니다. 허리가 37인치?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현제
아침 바나나2개 (이전엔 아침을 먹지않았습니다.)
점심 편의점 김밥 2줄 저지방 우유OR요구르트 (칼로리 계산시 약 700~800칼로리)
-기술영업을 하다보니 거래처 돌아다니면서 혼자 밥을 많이 먹게 되는데 주로 국밥위주의 식사를 했었습니다.
그로인하여 엄청 자극적인 음식에 순대국,선지해장국,등등 대부분 강한 조미료로 더욱 중독되는것같았습니다.
저녁 토마토 큰거 1개~2개 바나나 1개 ? 또는 닭가슴살 100g 토마토1개 계란 흰자 3~4개 (7시이전)
그리고 유산균 한포.. 종합비타민 1알.
※ 그리고 하루에 물 섭취를 3리터 이상하고있습니다.
일하면서도 최대한 먹으려 노력하고 아메리카노 시럽 없이 먹고 집에와서도 페트병을 정해놓고 녹차를 연하게
타먹는등 하루에 꼭 3리터 이상은 먹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 9시 집밖으로나가 1시간 이상 약 5~7km를 걷고 뛰고 하고있습니다.
근력운동을 하고싶으나 어릴적 운동으로 어깨와 관절이 좋지 못해 격하지 않은 유산소 운동을 하고있는데
현제 진행중인 다이어트 방법에 잘못된점이 있거나 조언을 더 부탁드립니다.
일하다가 진짜 2달만에 못가던 미용실을 가서 ..영업하는 사람으로써 미용사랑 이것저것 떠들면서 잘 노는데..
의자에 있는 내모습이..와 진짜 ... 보기싫다 라는 생각이 팍하고 충격받아서.. 현제 3일째 진행중입니다.
저도 화이팅 해야지만 운동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 하시라고 전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