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툴툴거리며 짜증을 낸다. 2.하하하-웃는 것 보다는 피식- 웃는 것이 더 좋다. 3.단걸 극도로 좋아한다. 4.귀여운걸보면 깨물어 주고 싶다. 5.수업시간은 대부분 잔다. 6.가끔 지나가는 놈을 붙잡고 시비걸어 보고 싶어진다. 7.주위에 친구들은 이상하게도 독특한 성격의 소유자가 많다. 8.쥬스보다는 소주가 좋다. 9.스스로를 바보라고 생각한적이 수십번이다. 10.원색보다는 파스텔계통의 색이 좋다. 11.끌어 안고 자는 버릇이 있다. 12.살기위해 먹는다기 보다는 먹기위해 산다라는 말이 더 가슴에 와 닿는다. 13.꽤 조용한 성격이다. 14.화가나면 걷잡을 수 없다. 15.가끔씩 허리에 두손을 척 올려놓는다. 16.죽어도 사랑한단 소리를 못한다. 17.평평한 곳에서 잘 넘어진다.(바보다..;;) 18.경호원보다는 보스란 직업이 더 좋다. 19.옛 애인관계가 복잡하다. 20.삐치면 잘 안풀린다. 21.거짓말의 고단수다. 22.영화감상 보다는 차라리 운동을 하겠다. 23.가끔씩 박지윤의 성인식 춤을 춰보고 싶어진다. 24.직업을 갖기 싫다.그냥 백수가 좋다. 25.남을 잘 야리며 짖굿은 말로 사람을 당황케 만든다. 26.길가에 핀 꽃은 꼭 꺽어간다. 27.개를 보면 귀엽다란 생각보다는 몇그릇이나 될까?란 생각이 먼저 떠오른다. 28.나는 꽤 완고한 편이다. 29.사랑하면 결혼을 하지 않아도 잘수 있다고 생각한다. 30.귀여운 녀석을 보면 빰때기를 쭈욱 잡아당겨보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31.남 시선을 잘 신경 쓰지 않는다. 32.때릴때는 여자라고 바줘선 안된다고 생각한다. 33.선생님 말은 전부 개가 짖는 소리로 들린다. 34.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지옥 끝까지라도 쫒아가 자기것으로 만든다. 35.스스로 자신은 갑부라고 생각한다. 36.사랑하는 사람을 잃으면 따라 죽는다. 37.돈 보다는 밥이다. 38.항상 몸에 상처가 생기기 일쑤다. 39.잠옷은 귀찮아서 잘 입지 않는다. 40.가끔 텔레토비가 그리워진다.
(5개이하) 당신은 무뚝뚝한 수 타입입니다..둔하다기 보다는 감정이 없다고할까요.? 물론 사랑을 느끼긴 하지만 솔직하지 못 합니다.. 조금 더 요염함과 귀여움을 갖춰야 할 것 같군요..
(5~9개) 당신은 전형적인 수 타입입니다.일명 허약수..부끄럼이 많고 순진한 미소년(미소녀)타입이죠.. 용기가 조금은 없어 탈입니다... 공쪽인 사람에게 사랑을 받으려면 조금은 씩씩해져 보세요..
(10~17개) 정말 훌륭한 꽃돌이(꽃순이)라고 할수있는 당신은 수로써 적합하다고 할수있습니다.. 약간은 둔하고 멍청하지만..그게 바로 꽃돌이(꽃순이)의 매력이죠..하는 짓이 딱 수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공으로 진전하는 일은 없을 듯하네요.. 운명을 받아들이시길...
(18~25개) 요즘 엄청난 지지률을 사고 있는 앙탈수!!! 가끔씩 그 험한 입과상상을 초월하는 말들로 공을 제압하기도 하는데요.. 조금은 위험한.. 짓이지요...?허리빠지는 일이 생기지 않으려면 앙탈도 적당히.. 정말 이쁜 당신 입니다.상대에 따라 노력하면 공으로 진전 할수도..
(26~30개) 당신은 수를 가장한 공입니다..때로는 연인에게 사랑받기위해 귀엽고 앙증맞은 짓도 마다하지 않고 실행하는 간큰 구..아니 공입니다..가끔은..좋겠죠..?
(31~35개) 강력한 공타입이군요..정말 강한 놈이라 볼 수 있죠.. 얼굴에 몇곁의 철판은 물론 전혀 남을 신경쓰지않는..무신경한.. 당신은 연인하나만을 위해 살아갈 멋있는 공입니다...
(36~40개) 완벽하기 그지없는 그 이름 완벽공 어디 하나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엔 성격파탄자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조심하시길.. 정말 죽여주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때로는 아닌척 수를 상처입히기도 하지만 별로 걱정 할 필요는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