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쓰레기 게임 맞습니다. FPS란 장르 입문을 카스나 렌보 부터 하지 않고 스포로 시작한 유저들은 이해를 할수가 없죠..
전 히트프로젝트라는 게임을 합니다. 비록 유저수는 적지만 타격감과 스피디한 게임 진행.. 그리고 사실적인 그래픽과 수많은 응용전략등이 그 장점이죠. 뭐.. 스포예기니 히트는 여기서 관두고..
스포.. 솔직히 스페셜포스라는 게임이 성공(????) 하게 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게임성? 웃기지 마십시오. 스포에서 날고 기는 유저 카스가면 바닥 기어다닙니다. 그래픽? 것두 웃기지 마십시오. 스포 게임방송에서 대회하는거 봤습니까? 그냥 쪼그려뛰기로 전진합니다. 그게 답니다.. 그것도 실력이라 합니다. 누가 더 쪼그려뛰며 앞으로 잘가는 지가 실력을 가늠하는 척도중 하나가 됩니다. 사운드도 정말 이상합니다. 어디서 주워왔는 사운드인지...ㅉㅉ 그나마 후하게 점수를 쳐줄수 있는 거라곤 라디오명령어 밖에 없군요. 국산 FPS에서는 그리 흔하지 않은 시스템이죠.. 것 말고는 칭찬할게 없습니다.
게임의 수준이 당연히 떨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연령대를 불문하고 시스템사양과 게임 난이도를 크게 낮춰서 무조건적으로 많은 유저들을 모아 수익성을 최대화 시키는 게 목표였으니까요..그리고 그게 맞아떨어진거죠..
게임성은 보지도 않고 그냥 쉬운게임만을 찾는 대부분의 유저들을 충족시킨거죠..
하지만.. 국민게임이니 국가대표 게임이니 그런 말 같지도 않은 소리 하지마십시오.. 실소를 금치 못합니다. 어찌 그딴 게임이 국민게임이랍니까? 쪼그려뛰기로 이동하는 게임이? 핵과 버그가 난무하며 초딩들의 욕질이 난무하는 그런게임이?
스포가 좋다고 다른 게임 씹는 분들.. 정신 차리십시오.. 당신네들은 카스하면 도저히 못할껍니다.. 그만큼 FPS플레이 수준이 떨어질테니까요.. 타격감 제로, 전략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