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C&C: 레드얼럿3, 빠르면 올해 말 출시!

루리4657 작성일 08.02.14 00:28:02
댓글 3조회 903추천 9

출처 : 게임메카

 

7년 간의 침묵을 뚫고 ‘C&C:레드얼럿’의 최신작이 출시된다.

해외 전문 게임잡지 ‘PC Gamer’는 4월 표지기사를 통해  ‘C&C: 레드얼럿3’를 최초로 공개했다. ‘C&C:레드얼럿3’는 지난 2001년 출시된 ‘C&C: 레드얼럿2: 유리의 복수’ 출시 후, 약 7년 만에 발매되는 ‘C&C:레드얼럿’ 시리즈여서 그 의미가 크다.

‘C&C:레드얼럿’은 GDI와 NOD가 등장하는 ‘C&C’ 시리즈의 외전격 작품이다. ‘C&C:레드얼럿’시리즈는 현대시대를 배경으로 연합군과 소비에트군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C&C:레드얼럿3’는 ‘C&C3’와 ‘C&C3:케인의 분노’, ‘C&C 타이베리움’을 개발중인 EA LA 스튜디오에서 개발된다. EA LA 스튜디오에는 과거 웨스트우드 스튜디오에서 ‘C&C’ 시리즈를 개발했던 인력이 다수 배치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C:레드얼럿3’는 한글화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EA코리아 측은 “빠르면 올해 말 ‘C&C:레드얼럿3’를 출시할 예정이며. 자막 한글화도 계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작품은 기존 C&C:레드얼럿의 볼륨을 한 차원 높인 대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소비에트와 연합군의 대립구도가 유지될 것이며 기존 C&C:레드얼럿 고유의 병기들이 더 멋진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c&c 3 확장팩인 케인의 분노도 올해 출시인데... 설마 같은해에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과연 레드얼럿2 처럼 유머스러운 대사들도 모두 한글화 되어서 나올련지...

암튼 c&c 팬으로서 상당히 기대중...

제발 온라인 대전 좀 스타의 배틀넷처럼 해서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해줫으면...

루리4657의 최근 게시물

게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