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 했다는데 믿을만 한건가요?

어허이런이런 작성일 06.07.06 12:22:53
댓글 14조회 3,782추천 5
115215666964892.jpg

지옥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 했다는데 믿을만 한건가요?

http://moogi.new21.org/bin/dighell.wav --> 음성파일요

핀란드에서 좋은 평판을 받는 신문인 암메누사스티아(Ammenusastia)에 실렸던 기사입니다.

아자코브* 박사(Dr. Azzacove)는, "나는 공산주의자로서 천국이나 성경은 믿지 않는다. 하지만 과학자로서 나는 지옥이 있음을 믿는다. 그것을 발견하고 우리는 두말할 나위도 없이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본 것과 들은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지옥의 문들을 통과하는 구멍을 뚫었다고 절대적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 드릴이 갑자기 공전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드릴이 커다란 빈 공간이나 동굴에 도달했다는 신호였다. 온도계는 화씨 2,000도(섭씨 약 1100도)까지 극적으로 치솟았다." 하고 말을 이었다.

"우리는 축 아래서 나는 기계 소음을 탐지하기 위해서 마이크를 밑으로 밀어 넣었다. 그러나 기계 소리 대신 우리가 들은 것은, 사람이 고통 속에 울부짖는 소리였다. 처음에 우린 우리 장비에서 그런 소리가 나는 줄 알았다. 그러나 기계를 조정을 하고 다시 듣자, 설마 하고 추측했던 최악의 상황이 연출되고 있었다. 그 소리는 한 사람의 비명이 아니고 수없이 많은 사람의 비명 소리였다!"



이들이 현장에서 지옥의 소리를 녹음했다고 주장하는 음향을 직접 들어 보십시오! (169KB)
일러두기: 라디오 방송을 그대로 녹음한 듯 합니다. 원래 이 사이트가 제공하는 파일에는 앞부분에 약 2분 동안 아나운서가 이 소리에 대해 영어로 소개하는 게 나오는데, 저는 그걸 경고 메시지만 남기고 삭제하고 바로 지옥의 소리가 나오게 했습니다. 원본 파일은 RA지만, WAV로 변환했습니다

약 40초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워하며 울부짖는 소리가 들립니다. 음성을 분간하기가 쉽지 않지만, 간간히 들리는 남자들의 겁에 질린 소리와 여자들의 찢어지는 듯한 비명 소리가 특히 귀에 와 닿습니다. 밤에 혼자 들으면 섬뜩합니다. -_-;;

물론, 지옥이 있다는 걸 믿는 것과, 이것이 진짜 지옥의 소리란 걸 믿는 건 별개의 문제입니다. 이 음향의 진위 여부는 알 수 없지만(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는 소리는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설령 가짜이더라도 이건 지옥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데 손색이 없는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어허이런이런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