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남의 종교가 어떻다느니 우리 종교가 옳다느니 저 종교는 이단이니 아니니 이러지 좀 맙시다.
당신네들 종교나 우리들네 종교나 과학적으로 하나 하나 다 따져보면 말이 안되는 건 다 똑같아요.
서로 헐뜯기지 뭘...
이상하게 유난히 기독교에 대해서 많이들 핍박하는데 물론 유난히 기독교 중에 좀 생각없는 단체들이 있어서
그에 의해 생긴 고정 관념이라고 생각됩니다만 남의 종교를 함부로 비방해대는 당신들네도 별로 나아 보이지 않아요.
기독교인들이 언제 불교보고 개불교 이런식으로 언행한 글을 본적이 없네요.
죄다 다른 종교나 비종교인들이 기독교보고 비하 발언을 하지요.
아 더이상 모라고 하기보다는
종교에 있어서 당신 종교가 옳고 나쁘고 그런 것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종교 선택에 있어서 자유를 가질 수 있는 나라이고 그렇기 때문에 남이 함부로 비난해서는 안되요.
잘못한 일이 있으면 그에 대한 사람을 비난 할 일이지 함부로 싸잡아 욕하는 거 아닙니다.
기독교가 유독 전도에 신경을 쓰는 건 여기서는 하느님의 진정한 원이 모든 이들이 하느님을 섬기길 바란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전도가 신앙실천의 길로써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종교적 특성이기 때문에 이해해 주셔야 해요.
하지만 전도에 열을 올리는 것은 좋지만 너무 막무가내로 함부로 전도를 하는 것은 안되겠지요.
그래서 미국을 비롯해요 요즘 선교자들 중에는 들이대는 것이 아니라 적절히 자제해가면서 좋은 행사 같은 것을 벌임으로써
자발적으로 교회에 올수 있게 유도하는 식으로 변환해 가고 있습니다.
불교도 맨날 절 짓는다고 돈좀 내달라고 찾아 오지 않습니까? 그렇다고 불교 개 짜증나 하는 식으로 욕하면 안되겠지요.
그것도 불교 특성이니 그러려니 하는 거지..
서로 종교에 대한 극단적 주장은 끝을 볼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끝을 못보는 싸움이자 유치한 싸움이..
남자여자 싸움이나....종교싸움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