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개표기를 투표지분류기라고 사기치는 중앙선관위
2007-12-14 20:40:13 hit: 236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2006년 3월21일 전자개표기(중앙선관위 주장 ´투표지분류기´) 시연회를 앞두고 16대선 17총선 등에서 사용된 전자개표에서 부정이 있었다고 주장하는 전민모 등 시민단체를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검찰에 고발하겠다는 경고 의미로 국민혈세를 투입해 조선일보에 낸 사기광고
당시 저는(부정선거국민감시단 단장 :석종대) 16대선 및 17총선 등 전자개표기를 이용한 선거에서 개표부정이 있었다는 글을 인터넷 게시판에 올렸다는 이유로 중앙선관위의 고발을 받은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로 부터 출두요청을 받고 있던중 이었습니다.
이제 17대선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17대선에서 또 다시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개표조작에 의해 당하지 않으려면 전국민이 전자개표기에 의한 개표조작을 철저히 감시하여야 할 것 입니다.
12월19일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시,군,구 선거관리위원회에 개표관람신청을 하셔서 개표당일 개표장에 직접 참석/개표관람을 통해 부정개표를 감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캠코드나 디카를 지참하셔서 부정개표가 의심되는 장면을 촬영하여 녹화테잎이나 사진을 보내주시거나 전민모(http://www.ooooxxxx.com) 홈페이지 또는 자유민주진영 홈페이지를 통해 동영상 및 사진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국민 모두가 개표감시원이 되어 부정개표를 방지하고자 한다면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부정개표 음모는 원천봉쇄 시킬수 있으리라 봅니다.
많은 애국민의 참여를 호소합니다.
*일반국민들께서도 17대선 전자개표장에서의 전자부정개표 감시를 위해 각 시,군,구 선거관린위원회를 방문하셔서 개표관람을 직접 신청/참여하실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개표관람에 참여하셔서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부정개표를 원천봉쇄 시켰으면 합니다. 다른 게시판에도 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