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고민을 나름. 경험과.. 등등으로 열심히 답글 달아 드려.. 여러분의 고충을 해결해드리고픈
천사 깡패입니다..
음.. 갑자기 왜 글을 적냐면;; 개인적으로 이런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어떤 생각이냐면.. 저는.. 그러니까.. 여러분의 적으신 글만 가지고 답을 해드리는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여자를 알아야 정확한 해답을 드린답니다. 하지만.. 역시 그럴순 없자나요 ^^?
음.. 사람이 사람을 판단하는 가장 좋은 기준은 그 사람의 친구를 알아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하죠;;
하지만.. 전 작성분들도 모르고.. 작성분이 원하는 여성분도 모르죠.. 하물려 등등 친구들도 모른답니다..
물론.. 제가 적어 드리는게 해답이 될수도 있지만.. 정 반대의 결과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제가 선수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도.. 저를 가지고 노는 여자들 많이 만남답니다. 아직 미숙하다는거죠..
여기서 글 적으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저의 글을 읽고 잘 해결되기 위해서 이렇게 글도 적어 보는거랍니다..
역시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 답은 100% 적중 할수는 없습니다..^^*
50% 미만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그냥 조언이라고 생각하시구요. 조언은 따르는것이 아니라 참조입니다..
하하..그럼..
우리 모두 원사는 사람을 얻을때 까지 화이팅 입니다 ^^
그리고 사진 추가 기능이 있어서 .. 제사진 하나 첨부해 보아요 ^^
제 사진 아랍니다 ^^ 혹 내가 아는 사람이 여기 오진 않겠죠;;// 얼굴이 길쭉허니~ 나왓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