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 5개 정도를 추천한다면 ? 가장기억에 남는다는게 뜻이 2가지로 구분되는데 정말 굉장했다거나 혹은 개쓰레기 였거나 이건데.. 정말 굉장했던 영화는 음..타이타닉(보고또봐도 감동) ,포레스트검프 ,파이트클럽(반전에 소스라치게 놀랬었음) 아마겟돈(보고 미친듯이 울었던 기억이..) 마지막으로 정말 내인생최고의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3. 같은 영화를 여러번 본 경험은 ? (무슨영화 / 몇 번) 타이타닉은 수도없이봤고.. 아마겟돈 상당히 많이봤음..
4. 좋아하는 남.녀 배우는 ? 상당히 많은데 톰 행크스, 애드워드 노튼, 니콜 키드먼, 한국배우는 송강호..... 원츄!
5. 좋아하는 감독은 ? 뤽 베송, 마이클 베이
6.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 구분하지않음.. 그래도 딱히 꼽으라면 스릴러
7.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중에서 5개만 추천한다면 ? 진짜 뒤통수를 치게만들었던 반전영화 디아더스 파이트클럽.. 그리고 정말 눈물 질질짜게했던 영화는 아마겟돈 인생은 아름다워 그리고 코끝찡하게했던영화 피아니스트
8. 남녀노소 인종 학력 등 상관없이 꼭 봐야한다는 영화는 ? 반지의제왕 시리즈???
9. 왠만하면 보지 않았으면 하는 영화는 ? 화성침공(아시는 분이 있으실랑가 모르겠지만...추천해준 비디오가게 욕하고 갔다줘씀 해도해도 넘하자나.....................)
10. 눈물없이 볼 수 없었던 영화는 ? 인생은 아름다워.. 보는내내 즐겁다가 마지막에 눈물샘을 팍팍 자극시켜주는게.. 정말 영화끝나고도 한동안 눈물이 멈추지 않았음.
12. 애인과 함께 볼 만한 영화는 ? 애인과 함께라면 공포가 좋을듯..아님 로맨스물이나 ^^ 귀여운여인 정도면 좋은듯
13. 친구와 함께 볼 만한 영화는 ? 웃고 즐길만한 코미디.. 짐캐리영화
14. 가장 완벽한 캐스팅이었다 생각되는 영화는 ? 파이트클럽 특히 애드워드노튼은 정말 알맞은 캐스팅이였다고 생각됨 브래드피트또한..
15. 우연히 보게된 영화중에서 "숨겨진 걸작" 이라 여겨졌던 영화는 ? 숨겨진 걸작이라...걸작은 모르겠구 생각외로 기억에남는 영화는 투모로우 -_-; 그냥.. 그런장르 영화를 좋아해서
16. 전쟁영화 5개 정도를 추천한다면? 라이언일병구하기.. 진주만, 태극기 휘날리며, 블랙호크다운 정도..
17. 기억에 남는 영화음악은 ? 개인적으로 장화홍련의 ost 돌이킬수없는 걸음 좋았음... 그런스타일의 음악을 좋아하는 편이라^^..
18. 감상후에 후유증이 심했던 영화는 ? 후유증이라면 기억하기싫은 화성침공 내인생의 수치인영화 보고 재밌다고 느낀사람이 있을지모르겠지만 (혹시)있다면 박수쳐주고싶음..
19. 등골이 오싹할정도로 무섭게 봤던 영화는 ? 어렸을때봤던 드라큐라..정말 어린나이에 이불속에서 숨고봤음 그리고 등골이 오싹할정돈아니지만 양들의 침묵 무섭게봤음..
20. 땀을 쥐고 스릴있게 봤던 영화는 ? 큐브1..왠지 땀이났음; 쎄븐(쵝오)
21. 화가 낫더거나. 흥분했던 영화는 ? 해리포터시리즈.. 왜다짤라먹은겨!-_-
22. 가장 인상적이었던 영화 장면이나 기억에 남는 대사는 ? 쇼생크탈출의 희망이란 좋은 거예요. 좋은 건 절대 사라지지 않아요. 감동이빠이... 그리고 죽은시인의사회중 캡틴!하는장면..캬~
23. 이럴 때 (실연당하거나, 아프거나 , 졸리거나... 등등) 추천하는 영화가 있다면 ? 실연당했을때 미친듯이 웃긴영화.. 주성치영화중에 서유기 도학위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