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내공 : 우수함
간만에 괴물보기전에 캐리비안의해적2를 보고자 극장을 찾았습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역시"입니다.
웃음과 재미를 주는 그런영화이지요..
그렇지만 주의할점은 전작을 기대하고 이번작을보면 분명히 실망한다는겁니다.
이번작은 상업적인요소가 상당히 다분해,결국은 3편으로 이어지는 시리즈물이 되고말았습니다.재미는있지만 왠지 3편도 봐라..라고 낚인듯한 기분..
전작에 보여줬던 화려한 개인기들은 전작에비해 이야기진행에 덥혀버려 찾아보기힘들엇고 유머또한 전작을 기대하고봤다면 상당히 부족함을 느낄수있을겁니다.
하지만 전작을 기대한다면의 과정이고, 전작은 보지않거나 2를 기대안하고 보신다면 추천은 해드릴영화입니다.
액션이 줄엇다고해서 없는것도아니며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개그또한 보실수있으며, 아까말했던 스토리의 장엄성덕에 큰스케일의 스토리에 빠져들수있습니다.
또한 전작캐릭터들의 재활용도도 높아 스토리만으로 보자면 전작과 훌륭하게 엮어나간 망자의함이라고볼수있습니다.(처음부터 중간 그리고 끝까지 전작캐릭터 우려주죠)
전작과의 상관관계를 이해하면 3에서 어떻게될지 대강 상상도할수있구요..
아쉬운건 전작에있던 초중후반에 걸쳐나오던 "그음악"인데...(아마 전작보신분들은 아실듯.)
비슷한음악은 나와도 결국 그음악은 다시안쓰더군요 ㅠㅠ기대했는데..엔딩스크롤에선 나오는것같았습니다만..아무튼 결론은 전작과 비교하면 실망.그냥 한편의 영화로는 기대에 부흥하는 영화라고할수있겟습니다.
(난 잭스패로우의 그런 쪼는모습을 보기싫단말이다~~무슨일이닥쳐도 그 느긋한 말투와 개그.그리고 액션을 보고싶었던건데 ㅠㅠ 이점이 저에겐 가장 아쉽군요)
고독한해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