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야당(민주당)인사들의 부정 또는 공금횡령 발생하면 액수가 소액이고 고액이고를 떠나 엄청 시끄럽고 지겹도록 뉴스에 나오고 유튭 공부가르치는 사람이나 게임 방송 하는 사람들이나 대학생들 성명 발표하고 그러는데.. 9만 8천원 쓴거가지고도 공개적으로 사과성명 발표하고 그러잖아.
현 여당(국힘당)은 주유비 횡령은 그냥 그럴수 있지. 50억? 가진 권한에 비해 적게 먹었네? 제주도 법카 식신로드 찍은 것은 또 그게 맛집이라고 찾아 가는 것들도 보이고. 그러는 분위기. 길 바꿔서 몇백억 부동산 차익(몇천억인가?) 쳐먹은건 스케일이 어찌나 크시던지 아예 다들 못들은걸로 해주던데.
뭐 나야 민주당이 그리 좋은건 아니나 솔직히 국힘당은 양아치 쓰레기색히들이라고 평소 생각하는바… 이걸 가지고 뭐라고 하면 할말은 없다만 좀 이상한 나라 아니냐? 아니 정치하는 애들이야 원래 근본이 양아치 같은 색히들만 받아주는 등용문이 따로 있다고 치더라도 이상한 나라라는 뜻이 이나라 국민이라고 하는 작자들 말하는거여.
아니 아무리 그래도 저런 돼지쌕히를 떡~!! 하니 뽑아 놓질 않나. 그걸 가지고도 그럴줄 몰랐네도 아니고.. 주변에 그 돼지 뽑은 것들은 한결 같이 .. 아몰랑. 몰랑 몰랑.. 정치 골치아펑. 하더라니깐. ㅋㅋㅋㅋㅋ
아니 하나만 물어보자. 정말 궁금해서 그래. 민주당 인사들에겐 왜이리 엄격하고 국힘들 양아치들에겐 왜이리 관대하냐? 정말 궁금해서 그래. 왜그러는지 알려줄수 있어?
이나라 살면서 뭐 매일 새로운걸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만 오늘 갑자기 문득 이 생각이 드는데 왜이리 생소하냐? 내가 살던 나라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