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늙기전에 쿠페를 타보자 해서 구입하려는 중 (짱공에도 매물이 올라왔었는데 주위의 반대가 극심하더군요)
일단 반응은, 니가 애냐? 라는 식이 상당합니다. 이런저런 대화를 해 본 결과.
국산 쿠페는 양치기 소년들이 타는 인식이 엄청나게 강한것 같더군요. 수입차를 보면
머스탱 부터 해서 수두룩 하죠. 문제는 단가 차이가 있는데 그래서 인지 더욱 더 국산차는
양치기 소년차로 인식이 박혀있나 봅니다. 이해는 합니다. 시각적인 차이를 무시는 못하죠.
z4 구형만 해도 신형 젠쿱과 같이 있다면 z4에 더 눈이 가겠죠. 가격은 거서 거긴데 말이에요.
오히려 더 쌀까요? z4 구형이? 암튼~ 여차 저차 해서 쿠페는 포기 했습니다.
이렇게 저의 말년은 조용히~ 말아 먹고 오기라면 오기랄까? 집안 인테리어 튜닝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뭘 하든 튜닝은 해야 할 것 같아서 삼나무 자재 알아보고 있네요. 삼나무 향에 취해서 2천 날아가는거 구경이나 해라!!
쿠페는 정말 타보고 싶었는데... ㅠㅠ
--- 국산 쿠페 모는 분들 보면 제눈에는 정상적으로 달리시던데 왜 이렇게 양치기 인식이 되었을까요.
--- 그리고 신투스카니라도 사서 몇달 타볼까? 했더니 ㅄ 이라고 나즈막히 지껄인 엑스!! 두고봐!!
당신 게임에서 왕잡을때 멀티선 전원 발가락으로 꺼버릴껴. 한다면 하는 성격이야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또 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하고 나니 속이 풀리네요. 이맛에 넷질 하는거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짱공 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