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기자: 120일 금딸을 하셨다고 했는데 금딸을 하게 되면 이득이 있나요?
수면 시간이 줄어든다.
식욕이 증가한다.
공부나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 된다.
기가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넘쳐나서 자꾸 장풍을 날리게 된다.
자다가 나도 모르게 초능력이 시전된다.
마음만 먹으면 공중부양이 가능하다.
집중력이 향상된다.
짱공기자: 그럼.. 단점은 뭔가요?
인터넷에 넘쳐나는 야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가끔 고독할 때가 있다.
야동 삭제한 걸 자꾸 후회하게 된다.
이전 여자친구가 자꾸 생각난다.
스님을 이전보다 더 존경하게 된다.
짱공기자: 금딸을 결심한 이유는 뭔가요?
육체적 본능에 뇌가 지배당하는 내가 괘씸하고 짜증나서 내 의지를 테스트해보고 싶었다.
금딸카페에 존재하는 전설의 금딸러들에 비하면 120일 금딸러는 드래곤볼로 치면 마인부우 대 크리링 수준일 뿐이지만
그래도 120일이나 금딸 했다는 것에 약간의 자부심을 느낀다. 하하핫.
짱공기자: 아... 그렇군요. 그럼 오늘부터 금딸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한 이유는?
금딸을 하겠다는 나의 의지가 괘씸하고 짜증나서 이쯤에서 포기할까 한다. 또 다른 나의 의지로 이 의지를 극복하겠다.
어쩌면 금딸을 하겠다는 의지 또한 육제척 본능의 일부분일 수 있다. 고로 나는 오늘부터 금딸을 포기하겠다.
짱공기자: 흠.. 네. 짱공 유저들에게 하고 싶은 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금딸은 남자라면 한 번쯤은 시도해 볼만한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 나의 지배자는 생식기가 아니라 나 그 자체이다.
생식기가 자꾸 날 지배하려고 할 때 "닥쳐 병신아. 운전자는 나고 넌 그냥 네비게이터 음성 안내장치일 뿐이야." 이렇게 외쳐주면 생식기는 주제를 알고 꼬리 내린 강아지마냥 굴복하게 될 거다. 자꾸 생식기가 깝칠 때 100일 금딸을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짱공기자: 네 그렇군요. 인터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