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여성 대낮에 알몸으로 1시간 가량 서있어

던전앤드래곤 작성일 07.01.24 15:25:11
댓글 5조회 4,995추천 2
중국 하이난(海南)에서 대낮에 젊은 여성이 거리에서 옷을 다 벗고 알몸으로 한 시간 가량 서 있는 일이 벌어져 경찰이 출동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3일 오후, 한 젊은 여성 쥐엔즈(娟子, 가명)씨는 버스 안에서 몇 몇 승객과 말다툼이 벌어진 후 시비를 건 남자와 두 여자가 도망가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버스정류장에서 입고 있던 옷을 다 벗어버리고 알몸으로 한 시간 가량 서 있었다고 하이난신문이 보도했다.
3일 오전 10시경 쥐엔즈 씨가 43번 버스에서 뛰어내려 다른 두 명의 여성을 쫓아가려고 했으나 한 중년남자 때문에 그 두 여자를 놓치고 말았다. 화가 그녀는 갑자기 입고 있던 옷을 다 벗어버렸다. 길을 가던 한 아주머니가 쥐엔즈에게 옷을 주워서 입혀주려고 했으나 쥐엔즈는 오히려 그 아주머니를 발로 걷어차는 어이없는 행동을 했다고 현지언론은 전했다.
출동한 경찰에 의하면, 스무살 남짓한 이 젊은 여성은 43번 버스에서 도망친 두 여자와 남자에게 이유없이 얻어맞아 말싸움이 벌어진 후, 때린 두 여자가 버스에서 내려 도망치는 것을 잡지 못하자 너무 화가난 나머지 거리에서 옷을 다 벗어버렸다.
웃지 못할 어이없는 이 여성의 행동을 보고 많은 하이난(海南)시민들은 아무리 화가 난다고 해도 공공장소에서 옷을 다 벗는 행동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며 문화시민으로서 이러한 행동은 다시는 있어서는 안 된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던전앤드래곤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