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로 최고의 그래픽도 이브온라인이 갈취! 거의 반수의 몰표가 이브온라인에게 가 있군요. 개인적으로는 에버퀘스트2의 그래픽의 더 혁신적이긴 하지만 너무나도 엄청난 고사양을 요구하는 나머지 밀려버린 것 같습니다. EVE Online(51%), WOW(19%), Everquest2(15%)
세번째로 최고의 PVE(유저vs환경)에서는 와우가 차지! 거의 압도적일 정도로 확실한 컨탠츠로 무장한 와우의 힘일까요? WOW(56%), Everquest2(14%), Anarchy Online(12%)
네번째로 최고의 PVP부문은 유저수로 압도한 이브온라인이 또 차지해버렸군요. 다옥과 길드워에게는 미안한 일이지만... (이부분은 엠오닷컴 유저들끼리도 쉐도우베인이 없다면서 여러가지 일들이 많았죠 -_-;;) EVE Online(55%), Daoc(22%), Guild War(22%)
다섯번째로 최고의 스토리부문은 사가오브라이좀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물론 해본적이 없어서 자세한 건 생략 SagaofRyZom(31%), CoH(19%), Anarchy Online(18%)
여섯번째로 가장 기대되는 게임으로는 던전앤드래곤온라인! 기대작들의 싸움은 치열해서 거의 1%, 2%로 결정나버렸군요. DDO(13%), Pirates of the Burning Sea(12%), StarTrek(12%)
마지막으로 가장 선호하는 올해의 게임으로 결정난 건 이브온라인으로 마쳤습니다. 뭐 그래픽, PVP, 올해의 회사라는 3개의 분야에서 몰표를 받으며 승승장구한 게임이 이런 결과를 가져왔겠죠. 아쉽게도 한국자체개발게임이 없다는게 정말슬플뿐입니다. 길드워나 CoH는 NC가 유통을 담당했다!라고 하면 되려나 -_-;; EVE Online(40%), WOW(31%), Guild War(13%)
-----------------------------------------------
후기로는 게시판에서는 EVE Rule!!! 이라고 외치는 분들이 많아요 -_-;; 에이, 배가 아프다면 그렇다고 이야기할 것이지. 게다가 이브 유저 평균 나이가 28살이군요 -_-;;(저도 엄청 어린 편) 이에 비해서 와우는 17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