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 온라인, 새 스크린샷 공개 ‘이스시리즈’의 세계관이 녹아든 새로운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
• 2006.09.28(목) 11:51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니혼팔콤(대표 야마자키 신지)과 공동개발한 정통 MMORPG <이스온라인>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이스시리즈’의 명성으로 개발 발표부터 큰 화제가 됐던 <이스온라인>은 CJ인터넷의 자체개발스튜디오인 CJIG(CJINTERNET GAME STUDIO)가 개발한 첫 작품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정통 MMORPG다.
<이스온라인>은 ‘이스시리즈’의 세계관을 지향하지만 3등신 또는 5등신이 아닌 8등신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기존 시리즈와는 또 다른 확장된 게임으로 개발됐다.
즉, 단순히 플랫폼만 바꾼 것이 아닌 ‘이스시리즈’의 세계관을 토대로 미래의 시점에서 새롭게 재구성한 것으로서 각각의 미션과 퀘스트를 수행하다 보면 스토리와 설정 등이 원작과 연결되었음을 알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이스온라인>의 경쾌하고 스피드한 액션 전투를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마우스 클릭을 통해 대부분의 전투가 가능할 만큼 조작이 간단, 초보게이머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으며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통해 시각적인 즐거움 및 몬스터와 캐릭터의 상호 액션성을 강화하는 등 <이스온라인>만의 독특한 묘미를 게이머들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스온라인>은 이번 스크린샷 공개를 시작으로 11월 진행 예정인 클로즈베타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