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개들 정말 어떻게 해야될까요..

젊은주름 작성일 07.02.17 21:37:33
댓글 2조회 3,113추천 0
중국, 이번엔 동해를 시비


中 네티즌 이번엔 ‘동해’ 트집 [세계일보] 2007년 02월 16일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한국이 국제적으로 ‘일본해’ 대신 ‘동해’ 명칭을 인정받으려는 데 대한 경계론이 퍼지고 있다.차이나닷컴(中華網)의 한 블로그엔 “한국의 ‘동해’ 명칭 개명 야심을 경계하자”는 글이 올라 15일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인 바이두(百度)에도 공개됐다. 루이뤼슝시(銳旅雄師)란 블로거는 노무현 대통령이 제안한 ‘평화의 바다’ 파문,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VANK)의 활동을 자세히 소개한 뒤 “이는 암암리에 중국을 노리는 기도이자 음모”라고 주장했다.그는 “지도를 놓고 보면 한국의 동쪽에는 일본해(동해), 서쪽에는 황해(서해), 서남쪽에는 동해(동중국해)가 있다”면서 “한국인들의 주장에 따르면 황해도 서해로 바꾸자고 할 것”이라고 한국 위협론을 설파했다.

이 네티즌은 또 “만약 일본해를 동해로 바꾸면 중국의 동해(동중국해)의 이름은 어떻게 되는 거냐”고 반문했다. 특히 동해 명칭과 관련한 한국의 움직임에 대해 ‘잠에서 깨는 사자(중국) 주위에서 파리(한국)가 시끄럽게 구는 것과 같다”고 비하했다.

이에 대해 “한국인은 팔자가 세서 항상 개명(改名)만 생각한다”, “한국은 왜 중화대국에 도전하려고 하는가”라는 동조성 댓글이 잇따랐다.

최근 일부 네티즌들은 우리 민족의 고대 영토를 표시한 한국의 역사교과서나 ‘백두산 세리머니’ 문제를 거론하며 “한국이 공공연히 중국의 주권에 도전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다.

베이징= 김청중 특파원

 

--------------------------------------------------------------------------------

 

아 이번엔 뭐 바다까지 다드실려고?

 

요새끼들 어쩌면 좋을까요

 다음뉴스보니까   중국에 무슨 깡촌에 노랑머리와 파란눈을가진(생긴건완전아시안)

 

중국인이 태어낫다고

고대 로마인의 후세라고 주장하던데

 

이새끼들인젠 백두산 하고 우리나라의 황해아

 

시저까지 지네 핏줄이라고 우길라고하네요 ㅋㅋ

 

당장에 먼지가되서 사라져도 미간하나 안꿈틀댈꺼다 ㅅㅄㅂ117171584923851.jpg


정말 뇌구조가 미스테리 종자가 미스테리 하는짓도 미스테리

 


 

젊은주름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