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부터 반말이라서 다른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승기리와 관련없는 분들은 <- 뒤로 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승기라. 어차피 내가 근거도 없이 억지 주장을 하지 않는 이상 너거 패밀리들이 이길 가능성은 0 라고 말하고 싶구나.
근데 우낀게 너거가 떼로 달라붙어도 꼭 한넘씩 조낸 멍청한짓하기 때문에 다굴해도 날못이기고...
차라리 내가 그냥 신경끌라고 해도 니가 항상 논리적 비약이 심한 글들만 적기 때문에 도저히 그냥 보아 넘길수는 없고...
진검승부 한판으로 끝내자.
어차피 너야 머 나한테 역사 지식으로 개박살난 전적이 있으니 만회하는 측면에서 니가 손해볼 이유는 없을거다.
그 머냐? 역사 지식 테스트 하는거 있지? 제목이 머더라? 그래 한국사능력검증시험.
이한판으로 그냥 쇼부보자. 왜 허준에 보면 구침지의하지.
그때처럼 진사람이 "ooo에 비하면 나 ooo은 그분의 발가락에도 못미칩니다."
이렇게 공개적으로 글을 적는거지. 그리고 상대편이 1+1=1 이라고해도 토를 안달고 깨갱하는거지.
너야 머 꿀릴게 없을거야. 사학과 출신이 겁날게 머겠냐?
난 나대로 너같은 애송이보다는 더 많은 점수를 받을 자신이 있기에 이런 제안을 하는거고.
너와 수많은 토론을 하면서 느낀점이 최소한 점마한테는 안진다 이런 확신이 들더라고. 너한텐 지고싶어도 못져 짜샤.
시험날짜가 언젠지는 모르겠지만... 시험치고 원서 스캔뜨고 점수 스캔뜨고 그래서 공개하는걸로.
자신있음 댓글달아라. 난 참고로 한영우교수 다시찾는 우리역사 3번밖에 안읽었다.
물론 니가 응한다면 밤에 따로 본격적으로 공부할생각이고.
사학과 출신한테 손해볼게 없는 제안일텐데? 자신없음 꼬리말고 깨갱하면되고. 댓글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