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대지진 오는건가?

절정풍운남 작성일 09.07.12 20:12:14
댓글 5조회 2,349추천 3

퍼온글입니다.^^*

-------------------------------------------------------------------------------------------------------------
 

제타가 질문에 답하는 것에서 지구격변의 시작은 바로 ..캘리포니아 대지진을 뜻한다고 봐집니다.

 

즉,지구격변의 *점은 미국에 일어나는 대재난으로 인해서 미군의 이라크 철수로 이어지므로

 

답변하지 못하겠다고 제타는 말하고 있죠.

 

미국에 캘리포니아가 무너지는 시점이 바로..전 지구적인 대재난의 *점이 된다는..

 

성모 마리아에 경고메시지가 불편할 사람도 있을테지만..종교적인 거부감때문에.

 

하지만 참고해야합니다.

 

--------------------------------------------------------------------------------------------------------------

 

캘리포니아가 크게 흔들릴 것이다. 그것은 인류가 처음 겪는 대소란이 될 것이다 -

성모마리아: "나의 딸아, 캘리포니아가 크게 흔들릴 것이다. 그것은 인류가 처음 겪는 대소란이 될 것이다.

이 소식은 너희의 신문에서는 너희에게 사실대로 알리지 않을 것이다.

신문들은 자기만족에 도취해 너희를 달래는데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이 재앙으로부터 너희에게 하늘에 이르는 길을 알려 주었다.

그 길은 기도와 보속과 속죄로서 인도될 것이다." - 89.3.18 -

 

캘리포니아의 지진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 예수님

 

new zeta talk feb. 16, 2008

 

will we see the troops in iraq be brought back before the next president comes into office?

차기 대통령이 집무에 들어가기전에 이라크에 파병된 군대는 돌아올 것인가?

 

if we answered this, we would be giving clues as to the timing of coming earth changes. this we are not allowed to do. we have stated that the arabian plate would turn in place so that the tip of this plate would tear through the oil fields of iraq. this would turn iraq into a holocaust, driving the troops home without question. we are not allowed to tell you when these disasters are to begin. beyond these statements, we have stated that the earth changes would bring the troops home, as they would be needed at home because of local disasters within the us. this again would give a clue as to the timing of such disasters. sorry, but we cannot give clues as to the timing of disasters.

 

우리가 이것에 대답한다면 우리는 다가오는 지구 격변 타이밍에 관한 단서를 주는 것이 된다.

우리는 이것이 허락되지 않는다.우리는 아라비아 지각판 돌아서,

이 지각판의 끝부분이 이라크의 유전지대를 찢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이라크를 대파괴시키고, 의심할 여지없이 군대가 집에 오게 한다. 우리는 이런 재난이 언제 시작될 지에 대해

말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는다. 이러한 언급을 넘어 지구격변은 군대를 집으로 돌아오게 할것인데,

왜냐하면 미국 내에 지역적인 재난 때문에 군대는 자국에서 필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다시 이러한 재난의 시기에 대한 단서를 제공한다.

미안하지만, 우리는 재난의 시기에 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없다.

 

이라크에 파병된 군대가 차기 대통령이 당선되어 임기시작전에 국내(미국)로 복귀할 것인가?

만약 이에 대해 답변을 하게 된다면, 우리는 결국 지구격변의 시기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는 결과가 될지 모른다.

이러한 예측발표는 허락되지 않는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언급했었다. 아라비안 지각판이 위치를 이탈하여

이 지각판의 끝자락이 이라크의 석유지대를 통과하면서 이 지대를 갈라놓고 찢어 버리게 될 것이라는 것을.

(커다란 격변현상이 발생함을)

 

이런 현상은 이라크를 공황상태에 빠트릴지 모르며, 이라크에 파병된 군대를 의심의 여지없이 국내로 복귀시키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재앙들이 언제 발생할 것인지 알려주는 것을 허락받지 못하였다. 이러한 언급들외에,

 

우리가 지적했듯이 지구격변으로 군대는 자국내로 복귀하게 될 것인데 이는 미국내의 지역적 재난 발생으로

인한 군대의 필요성이 제기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곧 그러한 재난발생의 시점이 언제인가에 대한 하나의 단서를 제공해 주게 되는 것이다. 미안하지만, 우리는 재난발생의 시기에 대한 단서를 직접적으로 제공해 줄 수는 없다

 

will there be physical conscious waking contact between humans and other beings before

the shift?

(지축)변동 전에 인간들과 다른 존재 사이에 물리적인,의식이 깨어있는 접촉이 있을 것인가?

 

in some locales, yes. the awakening proceeds in accordance with how those affected by any contact will react. where contact is welcomed and does not create undue anxiety, the pace is quickened. where it created fear because the populace has been told the alien presence is evil, contact proceeds on an individual basis.

 

 몇몇 지역들에서, 그렇다.. 각성의 진행은 어떤 접촉에의해 영향을 받은 사람이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에 따라간다. 접촉이 환영받고 과도한 불안이 없는 곳에서는, 속도가 빨라진다.. 민중들에게 외계인이 惡같은 존재라고

얘기되어져서 (외계인에 대해)공포가 있는 곳에서는 접촉이 개별적으로 진행될것이다.

 

which will happen first? the huge california earth quake, or the tear along the new madrid fault line dividing the usa?

어느 것이 먼저 일어날까? 거대한 캘리포니아 지진인가 아니면 뉴마드리드 단층 라인을 따라 미국을 나눌 지각의 찢어짐인가?

 

many fairly minor quakes will occur before large adjustments such as we have described, where the bridges crossing the mississippi will be broken and land to the west of the mississippi drops in sea level. speaking of major quakes of that scope, it will be the new madrid that adjusts first, and thence adjustments up the west coast will occur. but many smaller quakes will occur before that. 

 

우리가 말한 것처럼 큰 조정전에 상당히 작은 지진이 자주 일어날 것이다. 미시시피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들이

부서질 것이고 미시시피 서쪽 땅은 해수면 수준으로 내려 앉을 것이다. 이 지역의 주요한 지진에 대해 말하자면

먼저 뉴마드리드의 조정이 있을 것이고 그렇기때문에 서부해안지역의 조정이 일어날 것이다.

그러나 그 전에 더 작은 지진이 자주 일어날 것이다.

 

124739587534616.jpg

 

 

캘리포니아를 가로지르는 샌안드레스 단층

 

큰 파도가 덮치고 있다. 그곳은 캘리포니아이다... 미국의 동부다

베로니카: "오! 큰 파도가 보인다. 큰 파도가 해안가를 덮치고 있다. 그곳에는 크고 아름다운 집들이 많이 있다.

매우 부유한 집들 같다. 그 집들은 언덕 위에 지어 졌다. 하지만 그 언덕이 큰 파도에 밀려 쓰려 내려가고 있다.

집들이 무너지고, 흑더미 속에 잠기고 있다. 사람들이 도망치고 있다. 그들이 안전한 곳을 찾아 달아나고 있다.

오 사람들에게 큰 파도가 덮치고 있다. 오, 세상에! 그곳은 캘리포니아이다.

성모님: "나의 딸아, 이곳은 대파괴의 한 부분일 뿐이다."

 

 

124739589638802.jpg

 

 

 

영화 - 투모로우에 한 장면

베로니카: 지금 성모님께서 다른 곳을 가리키신다. 지도가 보인다. 다른 해안가이다. 미국의 동부다.

그곳에도 바닷물이 밀려오고 있다. 오! 섬광이다. 거대한 섬광이 보인다. 굉장한 폭발인 듯 하다.

바닷물이 매우 높이 솟구치고 있다. 오! 이곳은 해안가도 물에 잠겨 버렸다. 지금 성모님께서

하늘 높은 곳을 가리키신다. 오. 광장히 거대한 공이 보인다.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 불타오르고 있다. 오렌지색을 띠고 있다. 점점 불길이 거세어 지는 것 같다. 오! 너무도 뜨겁다!

성모님: "나의 딸아, 이것이 지금 너희에게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너희는 나의 지시를 잘 듣고 행하여라." - 74.6.18 -

 

 

124739590835669.jpg

 

 

 

로리가 그린 대재난으로 변화된 미쿡 지도..

 

세상이 정말 평화롭던 1983년의 어느날 시골에서 세 아이를 키우며 살고 있던 
가정주부 로리는 갑자기 미래를 보는 악몽에 사로잡히게 된다. 

"저는 기저귀를 차야 하는 어린이 셋을 농장에서 키우고 있었지요. 
제가 어느날 밤 깨어났을 때 제 침대 끝에 서 있는 신비한 선지자를 만나게 되었지요. 
그분의 주변에는 번쩍이는 오오라가 보였어요. 
그것은 놀라운 보라색의 에너지운동 이었어요. 
바로 그분이 저에게 놀라운 미래의 대재앙에 대해 이야기해 주셨어요. 

또 꿈에서는 긴 옷을 입은 네 사람이 
큰 테이블에다 비밀스럽고 성스러운 것을 보여주듯이 지도를 펴놓고 설명해 주었어요. 
그 지도는 앞으로 크게 변해 버릴 미국을 나타내고 있었지요."

 

인간들이 놀라고 두려워 할 것이다 - 캘리포니아, 뉴욕의 대지진

예수님: "다시 말한다. 지상에 지진이 더욱 증가 할 것이다. 캘리포니아가 지진으로 파괴될 것이다.

뉴욕도 파괴될 것이다. 지진이 일어나지 않을 곳에서 지진이 일어날 것이다. 인간들이 놀라고 두려워 할 것이다.

하지만 저들이 주앞에 무릎을 꿇겠느냐? 나의 딸아, 자유 의지이다. 저들은 회개하지 않을 것이다.

나의 딸아, 그리고 나의 자녀들아, 이 점이 슬픈 부분이다."

- 85.10.5 -

 

<딴지일보에 소개된 예지몽> 캘리포니아 대지진..

 

'1975년~1977년 캘리포니아의 슈퍼 지진' 및 여러 서적에 소개된 이 예언은

1937년 말을 타다 낙마한 17세 학생 조 브렌트가 병원에서 진술한 내용을 간추린 것이다.

 

 

말에서 떨어지면서 땅에 머리를 부딪쳐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위독했던 조는 병원에서 의식이 돌아온 후 엄청난

두통을 겪었다

 

조는 말에서 떨어져 의식을 잃고 미래에 있는 자신을 목격했는데, 그는 자신이 미래의 로스앤젤레스에 있음을

알았다. 미래의 la는 훨씬 컸고 버스들이 많이 운행했으며 기이하게 생긴 자동차들이 다니는 것을 보았다.

또 자기 나이 정도 밖에 안 되는 청소년들이 수염을 기르고 귀걸이를 하고 다니는 것을 보았고 여인들이

너무 짧은 치마를 입고 다니는 것도 봤는데 그들에게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했지만 그들이 자기를 보지 못했다

 

조는 미래 도시에 무언가 없는 것을 발견했는데 하늘을 나는 새들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

조는 새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 의문을 가졌고 새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이 참 이상했다.

그는 자신이 방문한 곳이 1937년 당시가 아닌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대통령이 현재 루즈벨트 대통령보다

체구가 컸다. 그는 누가 자신에게 가까이 오는 것을 느끼고 눈을 땄는데 자신에게 다가온 사람은 체온을 재려고

온 간호원이었다. 1937년으로 돌아와 있음을 알았다.


 

다음날 조의 두통은 더 심해졌다. 조는 다시 할리우드로 돌아가 있는 꿈을 꿨는데 극장 옆 시계를 본 3시 50분 바로 그 순간에 엄청난 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목격했다. 할리우드 스타 거리에 별이 있고 사람들의 이름이 적혀 있는 것을 본 조는 누군지 모르는 스타들의 이름이 아는 사람보다 더 많아 의아했다. 조는 거리에 다니는 젊은이들이 할로윈처럼 옷을 이상하게 입은 것을 보고 신기해했는데 이른 봄에 왜 할로윈 옷을 입고 다니는지 이상했다.

 

조는 다시 깨어났는데 얼마 후 다시 꿈을 꾸다가 유황 냄새가 나며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맑은 날 오후 3시 55분에 엄청난 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목격한 그는 갑자기 땅이 흔들리자 길을 걷던 사람들이 서로 쳐다보고 놀라다 지진이 멈추자 웃는 것을 보았다. 그들과 함께 웃으며 안심했던 조는 갑자기 다시 유황 냄새가 나더니 주변에 있던 청소년들이 빨리 동부로 가자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때 다시 지진이 나자 조는 엄청난 공포에 휩싸였다. 이번 지진은 멈추지 않고 계속 났고 도시 곳곳에서 비명소리가 계속 들렸다. 이때 지하로 부터 엄청난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는데 땅이 갈라지며 수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생긴 절벽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순간 도심은 아비규환으로 변했고 조는 이게 세상의 끝이구나 생각했다.

굉음은 고막을 자극할 정도로 컸고 빌딩들의 조각들과 파편이 튀는 것을 목격했다.

빌딩들은 지진에 버티고 있었으나 하나둘씩 무너지기 시작했다. (중략)

잠시 멈췄던 지진은 다시 발생하기 시작했는데 12초 정도 계속됐지만 엄청난 피해가 발생했다.

로스앤젤레스와 샌버너디노 산맥이 바다 속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주변 산이 넘어지면서 뒤집혔고 네바다 주와 캘리포니아,

멕시코에도 엄청난 피해가 발생했다

 

이 같은 참사가 캘리포니아에서만 발생한 것이 아니고 세계 전역에서 동시에 발생한 것을

조는 알 수 있었다

 

세계 전역에서 대홍수가 나고 지진 참사가 발생했는데 사람들은 하나둘씩 거리에 나와 무릎을 꿇고 세상을 위해 기도했다. 많은 사람들이 거리에 나와 울고 있었다. 그들은 캘리포니아와 네바다, 콜로라도, 유타 주민들을 위해 자기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처럼 울면서 기도했다.

뉴욕에는 아무 일도 없었지만 해수면이 높아졌다.

시민들은 "세상 끝이다!" 라고 외치고 있었고 모든 사람들은 공포에 떨고 있었다.

이 중에는 겁을 전혀 먹지 않는 사람들도 있었다. 그들은 도시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아니었다.

조는 잠에서 깨어나려고 했지만 깨어나지 못했고 라디오에서 사람들에게 너무 놀라지 말라고 방송하는 것을 들었다.


 

라디오 방송국에서 방송을 하던 젊은이는 어떻게 해서라도 높은 지대로 피하라고 말을 했다. 지구의 대기에 무언가 이상이 발생하고 있었다. 파도는 너무 거세지고 있었고 악몽 같았다.햄 라디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높은 지역으로 피신하라고 말하며 캘리포니아가 바다 속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외쳤다. 그 순간 잠에서 깨어난 그는 약 1~2분간 그 상황이 실제로 발생했다고 착각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다

 

미국, 캐나다의 해안이 물에 휩쓸려 사라진다 -

베로니카: 미국이 보인다. 캐나다가 보인다. 이 해안선이 폐허처럼 휩쓸고 있다.

사람들이 도망친다. 그러나 너무 늦었다. 그들은 듣지를 못한다.

그들은 바다로 휩쓸려 나가 무수한 시체로 떠 다닌다. - 85.7.25 -

바닷물이 일어날 것이다 -

성모님: "바닷물이 일어날 것이다. 언제냐고? 곧 너희가 알 게 될 것이다!" - 75.3.18 -

 

이건 제가 예저에 번역해 올린 예지몽입니다..

분명..미국은 대재난을 당해서 미국이 방어불가 상태일때.. 공격을 받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해외에 파병된 미군들을 불러 들여야 할지도 ..

제타가 해외파병된 이라크 미군 철수 시점을 말해 줄 수 없다는게 이래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 날이 언제 올지는 모르겠으나.. 이건 반드시 일어난다는 것.

 

red alert for california  ( 캘리포니아에 적색 경보)

april 8th, 2007, 1:25pm ,2007년 4월 8일good afternoon everyone

several years ago i had a dream in which i was in the downtowan part of a city that at first i did not recognize. i didn't recognize it because very few people were speaking english. then i realized it was downtown los angeles, where english is today almost a foriegn language. i was trying to warn people that an earthquake was coming. a few people stopped to listen. i said there was going to be a 5.5 to a 6.5 magnitude out in the desert that would cause the buildings in la to rattle. then the earthquake struck. it lasted only a few moments. people laughed and went on their way. but i was yelling that another earthquake is coming and it will range between a magnitude of 7.0 to 8.0. i also stated it was going to cause damage in the downtown area and some people would be killed. then the earthquake struck and it did cause damage and some people were killed in a building that collapses.


몇 년전 나는 처음에는 본 기억이 없는 다운타운 도시에 있었던 꿈이었다.

아주 소수의 사람이 영어로 말했기 때문에 나는 그걸 알지못했습니다.

그 때, 나는 그게 영어가 거의 외국어인 로스엔젤리스 다운타운이었다는걸 알았다.

나는 사람들에게 지진이 올 것이다라고 경고하고 있었습니다.

몇 사람은 들으려고 하지도 안했습니다.

나는 la에 건물등이 덜컥거리는건 사막에서 지진강도 5.5에서 6.5가 나오는거라고 말했다.

그 때 지진이 들이닥쳤습니다. 단지 잠시동안 지속되었다.

사람들은 웃었고 그들에 길을 갔었죠. 그러나 나는 큰 소리를 지르면서 다른 지진이 올 것이고 지진강도

7에서8사이가 될거라고 했었습니다. 또한 지진이 다운타운에 피해를 입힐 것이고 어떤 사람은 죽을것이라고

했었죠. 그 때 지진이 들이닥치고 피해가 발생했었고 어떤 사람은 건물이 무너지면서 죽었습니다.


but i warned that another quake was coming, a really big one, a great quake. i stated that it would strike nw of palm springs on the san andreas fault, that it would reach a magnitude of 9.5 to 10.5. no one listened.


 

그러나 나는 또 다른 지진이 올거라고 경고했었죠. 진짜 거대한 것. 거대한 지진. 나는 그것이  

san andreas 단층에서 뉴욕에 palm springs을 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지진강도 9.5에서 10.5에 달할 것입니다. 아무도 듣지않았습니다.


 

then the quake struck. it began around 9.8 and then increased in magnitude. it lasted for 2 minutes and 47 seconds and at least two million people died in that time. it tore the san andreas fault apart, tearing a monsterous gash in the earth. the colorado river disappeared into the gash. then came the pressue wave from the quake. this pressue wave spread along the san andreas fault and flattened san francisco. again millions were killed. the pressure wave spread out from the epicentered, traveling a thousand or more miles before dissipating. virtually everything in it's path was destroyed. wherever it encountered stresses on faults it generate massive secondary earthquakes. as an example las vegas, nevada, and salt lake city, utah, will receive 8+ magnitude quakes from pressure on the inermountain seismic thrust belt. part of the pressure wave will terminate in yellowstone national park (the terminus of the intermountain seismic thrust belt) and will cause a massive volcanic eruption.


 

그 때 지진이 들이닥칩니다. 9.8에서 시작었죠. 그 강도가 증가합니다.

그게 2분 47초동안 지속되고 적어도 2백만은 그 때 죽게될겁니다.

san andreas 단층이 분열되서 지상내부에 거대한 틈이 생기도록 찢어버렸습니다.

콜로라도 강물이 틈새 속으로 사라져버렸죠. 그때 지진에서 온 압력파가 오게됩니다.

이 압력파장이 san andreas 단층을 따라서 퍼져가고 샌프란시스코를 평지로 만들어버렸습니다.

다시 수백만이 죽었습니다.

 

지진의 진원지부터 퍼져나가는 파장이 없어지기 전까지 수 천 마일 이상을 퍼져갔습니다.

가상적으로(꿈이라서) 그 파장이 가는 길에 모든 것은 파괴되어 버렸죠.

지진이 단층에 압력과 마주치는 곳마다 거대한 2차 지진을 발생하게합니다.

(2차 지진에) 한 예로 라스베가스.네바다. 살트 레이크 시티. 유타가 산맥간 지진 충상대에 압력에서 지진 강도 8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지진파의 한 부분은 yellowstone national park 에서 끝나게 되고 거대한 화산폭발을

불러일으키게 되었습니다.


 

the damage generate by this earthquake was incomprehensible. but it was nothing compared to what came later. 48 to 72 hours after the quake which renders america virtually defenseless, the russians and chinese will conduct a limited nuclear sneak attack on america.


 

이 지진에 의한 피해는 말로는 설명불가입니다. 그러나 이후에 올 것에는 비교조차도 불가능합니다.

미국에 내려진 지진이후로 48시간에서 72시간은 가상적으로 방어불능상태가 됩니다.

러시아와 중국은 미국에게 은밀하게 제한된 핵폭탄 공격을 합니다.

this is coming and possibly very soon. watch for the first quake, the 5.5 to 6.5 out in the deserts of southern california, and that should mark the beginning of this scenerio. i have dreamed this several times, so get ready.


 

이건 올 것입니다. 가능한 아주 빠르게. 남쪽 캘리포니아 사막에서 지진강도 5.5에서 6.5에 첫 지진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그게 시나리오에 시작을 표시합니다. 나는 이걸 여러 번 꾸었답니다.(마음의)준비를 하세요
randy in gunnison

 

덧붙여... 미국이 핵폭탄 공격을 받는다는

미국에 적대적인 나라에 의해서 ..핵폭탄 테러를 받는다는 예지몽..

분명.. 미국은 공격받을 것입니다.

 

dream: nuclear bomb by priscilla van sutphin 7/11  

( 7월 11일에 핵폭탄 꿈)

 

dream: nuclear bomb by priscilla van sutphin

i did have a dream just a bit ago, couple weeks maybe, that i was in india, at ben's house, when they announced on tv that a nuclear bomb had gone off in america, and i shrank on the floor crying...yet i also feel that god showed me that it will be accompanied by an explosion in the spirit also !

 

나는 조금 전에 꿈을 꾸었습니다. 아마도 2주. 나는 인도에 있었고 벤의 집에 있었다. 나는 tv에서 핵폭탄이 미국에 터졌다고 말하자마자 나는 바닥에서 울면서 움츠렸습니다. 나 역시 신이 내게 폭발에 의해 수반될 것을 보여주신거라 느낍니다.
love, pris

 

re: let's see if this poster is a prophet!

july 25th, 2007, 8:26pm

 

i can see 4 days 7 hours and 22 minutes into the future.

i have a message.


나는 미래에 4일 7시간 22분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it is a consistent vision, i only need concentrate.

i was viewing this evening 8:42pm pst to be specific.

계속되는 비전이었습니다. 나는 오직 집중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오늘 밤 8시42분에 특별한 pst를 보았습니다.

 

a nuclear weapon was detonated in mid-town manhattan at approximately 7:45pm pst, while watching cnn there was a bright flash high in the sky and all the power went out. i've viewed for the last hour and people are confused and worried. i'm assuming the bright flash was a nuclear weapon detonated in the upper atmosphere, the emp must have knocked out a large portion of the electronics in the us.


 

핵폭탄이 중심부 맨하탄에 저녁 7시 45분에 폭발했습니다. cnn을 시청할 동안 하늘 높은 곳에 밝은 섬광이 있었고

모든 전력이 나가버렸습니다. 나는 최종 시간을 보았고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고 걱정하고 있었죠.

나는 밝은 섬광은 상층 대기권에서 폭발한 핵무기일거라 추정했고 emp가 틀림없이 미국내 전기의 대 부분을

망쳐놓은거였습니다


 

while watching cnn they didn't have many details on who or why. the blast in the upper atmosphere would make me think it was russia or china (unless iran or north korea have weapons we are unaware of).

 

cnn을 시청할동안  cnn에서는 누가 .왜 했는지 상세하게 많은걸 말하지 못했습니다.상층 대기권에 거센 바람이

나에게 그건 러시아나 중국(이란이나 북한이 우리가 알지 못하는 무기를 갖지않았다면)일거라 생각했습니다.

 

i'll keep viewing thru the night and update this thread as events warrant.

stay safe.
-----------------

 

so 7:45 pst (pacific i assume) 4 days from now is july 30th at 10:45 eastern here

in new york and on the east coast.

7:45 pst(내 추정상 태평양) 지금부터 4일은 뉴욕과 동쪽해안 여기시간으로 7월 30일 10:45이다


 

anderson cooper's show is on from 10 to midnight on cnn. do you remember if that's the show that was

on when this happened?

anderson cooper의 쇼가 cnn에서 저녁 10시부터 자정까지 한다. 이 일이 일어날 때 쇼라면 기억해두라.


 

for what it's worth i believe iran has threatened or at least has the capability to do an emp in the upper

atmosphere.

나는 이란은 상층 대기권에 emp를 행하겠다고 협박하든가 적어도 행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north korea could only do it if they launched a missile off a boat a few miles from the shore. the best icbm

they have would be lucky to hit the west coast and that's if the thing was basically a flying gas can.

북한은 오직 해안가서 몇 마일 떨어져서 미사일을 보트에서 쏘아올린다면 할 수 있다.그들이 지닌 최고의 icbm이 서쪽 해안에 떨어지려면 행운이 있어야하고 그건 기본적으로 날아다니는 가스통이라면 될지도.


 

i was just viewing 10:12pm pst.

나는 단지 10:12pm pst를 보았었다.


 

i live in huntington beach and was outside with my neighbors pooling information on what we heard on the radio, tv (nothing new) there was a bright flash and a mushroom cloud to the north. if i had to guess i'd say it was near lax or santa monica, it looked too close to the ocean to be the city of los angeles.

나는 헌팅턴 비치에 살고 (중략) 북쪽에 밝은 섬광과 무슬림 군중이 있었다. 내가 추측한다면 lax근처이거나 산타모니카일것이다. 너무 바다에 가까워서 로스엔젤리스일수도 있게따.


two of my neighbors were fighting over another neighbors 1969 mustang that still seemed to run (they must have hotwired it). neither of my cars would start.

i'm thinking about getting out of town, does anyone have a link to radiation fallout maps for the los angeles / orange county area? i'll have to make note of where the wind is blowing on my next viewing.

the article makes mention of today, may 16, 2007, as an important, "fulcrum" day of decision. i think we all need to be in prayer about these things. here is the text of the article:

 

 

-----------------------------------------------------------------------------------------------

 

과연 조만간 이런날이 올까요? 암튼 요즘 온통 어두운 소식가득한때네요..^^*

어떤 곳에서는 주의 재림이 가까워서 이런 재림의 심판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도 들리고..

캘리포니아는 벌써 경제적인 심판은 받고 있는듯한데..^^*

이런 실제적인 충격적인 일이 생길까? 참으로 두렵기도하고 한편으론 이럴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뭐 자기자신이 하늘앞에 떳떳하다면 지구가 두동강이 나든 불타없어지든 꺼리낄게 없겠지만..

저는 아직이네요..ㅋ

절정풍운남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