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돌아왔다! G버전으로.

pumjinG 작성일 13.10.17 00:08:52
댓글 28조회 8,401추천 29

영계전문가 pumjinG


안녕하세요 예전에 여기서 활동했던 pumjin인데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그 때 제가 막 영안이 트였던 때라 보이는대로 이야기는 해드리고 해결을 잘 못해드린적이 많았는데, 이런저런 그지같은 사건들과 많은 악령들과 싸우고 난 후 아이디 뒤에 G를 붙이고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주로 이 게시판에서만 활동할 생각이고요. 제 목적은

1. 영계에 대해 잘 몰라 잡귀들에게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대처법을 알려준다.

2. 악령은 존나 조진다

3. 육적으로든 영적으로든 사랑이 최고의 무기임을 알린다.

이 세가지입니다.

지금 아싸리 이쪽 전문가로 활동하고있고요, 여러 사건들을 거쳐서 영적 일 하시는 분들중 아는 분은 알고있는 그런 인물이 되었습니다;

뭔가 허해서 이상한거 보거나 요즘 뭔가 들러붙는거 같다 하시면 글머리에

[의뢰]라 붙여주시면 제가 읽고 필요한 대처를 일러드리거나, 필요하면 직접 가서 조져버리겠습니다.

영리목적이나 다른 목적은 전혀 없고요. 어차피 악령 잡아처넣고 하는 것이 제 일인지라.. 이런일 돈받고 하면 신이 벌을 내리기 때문에 걱정마시고 마음껏 불러다 쓰십시오. 제 먹고살건 제가 알아서 법니다. 그러니 제 이름 사칭해서 돈뜯어내려는 놈들이 있으면 ‘꺼져’하시면 됩니다. 저는 돈받고 이런 일하면 안되는 운수인지라 지도 별수가 없어요ㅋ

어쨌든 의뢰를 해주시면 제가 댓글로 방안과 대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하면 제가 직접 출동도 합니다.

이후에 반드시 답글로 경과 상황을 일러주셔야합니다.

말씀대로 했더니 없어졌네요 라든가

말씀대로 해도 안없어져요 라고 정확히 일러주셔야 후환없이 대처가 가능합니다.

원래 악령이나 귀신들이란것이 사람의 사념과 원망같은걸로 비롯된거라 찔깃찔깃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제대로 확실히 안해두면 괜히 분노만 사서 일이 더 커지거든요. 그러니 제가 댓글을 달았을 적에 그 결과에 대한 답변은 확실히 해주셔야합니다.

뭐 이정도? 제가 기금껏 겪어왔던 이야기들은 모르시는 편이 낫습니다. 악령붙어요 악령

하 그지같은것들..

아 비밀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종교계 쪽에서 사랑과 진리가 없는 곳은 다 악령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쪽 악령들이 가장 빡셨던거 같네요.(특히 개독들)

어쨌든, pumjin is back입니다. G버젼으로.

pumjinG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