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르쳐주세요_ㅠ

가즈_나이트 작성일 07.01.27 15:05:19
댓글 0조회 606추천 1
저는 어느 한 도장을 다니는 이제고3되는 학생입니다.

제가 많은아픔을 이제까지 겪고 견디다가 도장에 새로운 고1되는(이제야..) K양이들어왔습니다. 본 순간 관심이갔고.. 저랑 Y모군과 M모군..그리고 K양..이렇게 넷이서 같이 도장을 다니게되었습니다.

같이 노래방도가고 집도 데려다주고 도장도 같이 다니다보니 친해졌습니다.

관장님께선 갑자기 뭉쳐다니니까 뭐라고그러더군요ㅡㅡㅋ

그러던 어느날.... 일이 터졌습니다. 아침부터 Y모군 집에서모여 아침밥먹고 도장을 가기로했습니다.

도장에서 공사하는거 도와주려고. 넷이서 모여 밥을먹고 가던중.. M모군이 제가 K양을 좋아하는거같아..

자전거를 타던 M모군이. 저랑 K양을 이어주려고.. 장난으로 뒤에 K양이탔는데..멈춰서..

나보고 타라고그러고.. 나보곤 임자있는 여자.. 안건든다 그렇게말을 했습니다.

K양은 당황하고 순간 저는.. 저아이가 내여자친구냐고 그런식으로물었습니다.



어찌보면..마음에도있는거같기도해요.

왜냐하면 Y모군이랑 K양은 남녀우정이라 해서 친하게지내고, 저랑 K양은 잘지내고..

M모군이랑 K양은 티격태격하는편입니다.

저를 잘못대해주는,..그런것도잇는거같아요.

다른애들은 막 떄리면서 놀지만.. 저에겐 한번도 때린적도없거든요..

다른아이(Y모군과 M모군)가 집에데려다주켄하면 오케이 하면서..저는 죄송하다고하며 집에보내기도한답니다.

그리고 노래방갈때 M모군이 K양이 저를보는 눈빛이 심상치않다고도하구..

K양이 에이형에다가..

많이 소심한편이에요.

왕고집이구..

세이홈피에는.. 좋아하는사람잇으면 겉으로 잘 드러내지도않고

남친생기면 처녀귀신 되서 죽겟다고하고 영원한 솔로플레이라고도합니다..그거께는 겨울밤엔 추워서 제가 외투도 벗어주고 둘이 잇어도 어색하지않고

잘지내는편이구요..

이게 저와 그녀가 어떻게다니는지에대한것입니다. 밑에질문이있습니다..





제가오늘 M모군과 저 K양과 진실게임에서 '나 너 좋아해'이런식으로 고백했습니다.

근데 K양이 한 일주일전부터 알고잇엇다고하면서.. 거절한이후..M모군이 정말 사귀라..뭐 이런식으로했어요.. 근데 싫다고해서 헤어지기직전..

제가마지막으로.. '넌 정말 나의 마지막 사랑이고 내가 평생지켜주고도 싶고 너랑 사귀어서 깨져도 다시 원상태로도 될꺼같고..그런데 정말 안되겠니?' 제가 이랬습니다.

그런데 "정말 남자로도 안보이고 내겐 그냥 다 좋은사람일뿐이고 소중한사람을 잃기 싫다고하면서..오늘있었던일은 없었던일로 하고 다시 전처럼 지내자" 이랬습니다.. 갑자기 M모군이 나보고 가라고 하면서 K양과 대화를했어요,...사실 저 내년이면 일본가는얘기를 M모군이해버렸어요..K양에게

M모군이 K양보고 정말 그러지말라고 해도 안넘어가고있어요



근데 약간 어이없는게..그저꼐 M모군 집에서 K양과 M모군이 하는 통화를 들었어요. M모군이 K양보고 "X모군(제 자신..;;) 남자로서 어떻냐"고 물었어요..근데 좋다고했는데 Y모군은싫다고하고.... 어제 거절한 이유 모르겠어요..가르쳐주세요_ㅠ

그리고..다시 잡아야할까요?? M모군이 잡으라 그래요.. 또 제 마음은..정말 좋아하는 마음이에요..확신합니다..;;

어떻게 해야 그 아이의 마음이 제게 올지 가르쳐주세요_ㅠ 제가 만든 팔찌를 준비했지만..

지금은 반말도하면서 편히 지내고있어요.다잊은것처럼..

제 마지막 사랑..잡는법 가르쳐주세요_ㅠ 담달 7일이면 그아이 졸업식에도 가긴가요;;

또한 어떤 아이는 Y모군이랑 K양이 팔짱 낀것도봤다고해요.

저는 믿고싶지않은데..주변에서 사귀는거같다 그러더군요..사실 K양이 저한테도 그렇고 제친구한테도 가끔 팔짱도 끼기도 하는편이지만..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즈_나이트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