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하게 쓸게요.
여지껏 주변에 남후배가 없어봐서.. 항상 썸남. 남친 둘중 하나여서.. 주변에 이성친구+동생이 하나 없습니다.- -;
그나마 친한거는 오빠들인데 만나면 더치하구요. 대충 만나서 카페갓다 밥먹고 하면 하루에 15000원정도 든거같은데..
어찌되었던 만났을때 페이문제때문에.. 남자들 의견 듣고싶어서 글씁니다.
전 여자 직장인(27)이고, 요즘들어 남자친구가 3주째 야근+주말출근이라서 개폐인 동굴생활을 하는 도중
동호회(남친 + 다 같은 동호회) 활동으로 급격하게 친해진 아는 남후배1(25, 대학생)과 월요일에 만나기로 함.
2시에 만나서 영화를 보고 밥먹고 피시방이나 갓다 집에 갈까하는데,
나에게 공짜영화표가 있어서 영화 정도는 내가 보여줄게~. 라는식으로 말했습니다.
그른데 같은 동호회 남후배2(23)도 자기도 영화보고싶다해서 그러자~.. 햇구요.-_-
그러다 갑자기 남후배2 여친(25, 친하지도않은 애인데..-,.-)도 온다.. 그러는 상황..
약속장소가.. 이정도 거리인데..
본인 : 30분거리
후배1 : 1시간거리
후배2 : 1시간거리
여친후배 : 20분거리
질문은 어찌되었든 영화.. 팝콘정도는 제가 산다치고.. 점심이랑 저녘. 노는거 제가 다 쏴야하나요?--;;
멀리서 오는거 가상해서라도 영화정도 보여줄까하다가..
식사하고 뭐시고 하는거 다 쏴야하나 싶기도 하고..
4명 식사분 에다가 영화표에다가.. 암튼 지출이 심할거같은데..
남자친구한테 상의햇더니.. 왤캐 돈아까워하냐면서. 그냥 니가 사라구. 아님 자기가 내준다하는데..
남친한테 쓰는돈도 아니고 아깝거든요...... 아까워요..-_-.. 그래요 아깝습니다.
다른 남동생(26) 은 일하는애라서 항상 더치햇고..
얘네는 학생인데다가 나이가 어린데 더치하자 .. 그러면 안대나..싶기도하고..
알바하면서 친해진 여동생(-1~2살)들은 칼더치하거든요..
그른데 또 남자들 문화는 다르다보니 더치안하나싶기도하고.-_-..
나이가 2-4살 많은 상황에서 돈내라고 먼저 말하기도 영 껄쩍지근하고..
어찌해야하는지..
그냥 영화표 보여주고 밥먹다가 계산할때 생글생글 웃으면서 후배1한테 밥값 +a해서 계산하라고 건내줘야하는지..-_-..
아는 여선배 만날때 선배들이 밥사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