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업3D-쵝오!!

아나킨스카이 작성일 10.08.08 11:12:37
댓글 7조회 4,965추천 4

128123355232452.jpg

마지막 사무라이크루와의 결승전

 

 

스텝업은 신기한게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점점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1편때는 집에서 빠르게 돌리기해서 대충,2편때는 극장에서 정신없이 봤었고 이번 3D는 정말 몰입했습니다.

 

뻔한스토리,초딩이 봐도 결말은 다알 수 있는 상투적이었지만 알고도 속는다고 했던가 대박중의 대박입니다.

저는 3D로봤지만 일반영화로 봐도 마찬가지였을거라 생각합니다.

 

2편때 나왔던 앳된얼굴의 무스는 이번3D에서는 극중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요배역으로 나옵니다.고등학교를 졸업한 무스가 뉴욕대에 진학하면서 겪게되는 이야기죠.

물론 무스의 춤실력은 여전합니다.영화초입부의 화끈한 배틀이 이녀석의 춤실력을 증명하죠.

 

2번째예선의 수중배틀씬도 대박이었고 사무라이크루와의 마지막 배틀은 말그대로 압권입니다.

마지막 배틀 끝나고 3D의 위력인가요.정말 무대에서 진짜 관람한듯한 느낌이었고 일어나서 박수 칠뻔했습니다.

같이 봤던 집사람도 대단하다고 난리였습니다.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조만간 일반상영관에서 한번 더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비보이들의 실력이 세계최상위권이라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이영화에 우리나라의 위치를 그대로 볼 수있습니다.

 

극중반에 아시아챔피언이라고 소개된 중국크루가 나올때만해도 우리나라는 찬밥이구나 했지만(중국크루 완전 박살나죠)마지막 세계배틀 본선무대에서는 우리나라의 진가가 그대로 드러납니다.

진짜 태극기는 미국성조기 다음으로 많고 마지막 엔딩올라갈때까지 노출되어 있습니다.진짜 놀랐던건 각국의 국기를 엠블럼으로 형상화한 깃발을 벽면에 걸어놨는데오 태극기가 화면중간에 고정되어 나옵니다.극을 이끌어가는 해적크루의 마지막 배틀 끝날때까지..

 

감독이름이 존추던데.한국사람인가요? 아뭏튼 그런생각이 들 정도로 뿌듯한 장면이었습니다.

마지막 자막올라갈때 나오는 대형태극기는 보너스~~

 

어쨋거나 올해본 영화중에서는 감히 최고라고 말씀드립니다.(물론 여러분이 춤에대한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어야겠지만요.참고로 저는 삼심대 중반입니다.)

아나킨스카이의 최근 게시물

영화리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