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은 역시나 최고였다....
오전 9시20분 조조로 지금막 보고 왔습니다.
영화가 개봉전에 여러가지 말들이 많았죠. 그 이유라면 어벤져스2가 좀 호불호가 갈렸기 때문입니다.
제가 봤을때도 어벤져스2는 너무 많은내용을 넣으려다보니 이것저것 놓치거나 너무 막 넘어간다던지..
관객을납득시킨다기 보다는. '대충 이런내용이야. 그리고 싸우는거봐!' 이런느낌이 강했기때문이죠
(철저히 주관적인 생각^^;)
- 아아 님들 사랑해요~~~(마블 영화보면서 처음으로 감독을 찾아봄 ㅋ)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수있는 영화입니다. 정말 최고에요!
사실 이게 정말 어떻게 표현이 될지 굉장히 궁금했거든요. 이미 개봉전에 실제 코믹스에서 굉장히 큰 사건을
어떻게 영화안에 표현할 것인가? 그리고 정보를 좀 알고 가려고 실제코믹스의 시빌워를 좀 검색해 봤었는데...
- 뭐...뭐야 애네 뭐여....무서워..=_=;;;;;
이게 정말 복잡한 내용이면서 뭔가 생각할거리도 주고 나오는 영웅도 엄청많고...사건에 사건등등..여러 인터넷능력자들분께서
설명해 놓은것만 정독을 해봐도 이거....'허...이거 영화화 될수 있나?' 이렇게 볼수밖에 없거든요...
하지만 '햐~ 기가막히네..이걸 이렇게 만들수도 있구나!' 라고 생각될 정도로 아주 사이다 같은 영화입니다.
왜 초인등록법안을 재정하는지 아이언맨쯕은 왜 찬성하는지 캡틴쪽은 왜 반대하는지가 명확하고..
중간에 갈등을 유발하는 매인빌런?(빌런이라 하기엔 좀 어쨋든 스포라서 음허허)역시 아주 훌륭했습니다.
게다가 등장영웅에 대해서도 어떻게 끌어들이는지 왜 각 진영에 들어갔는지에 대해서도 아주 잘 표현 되어있습니다.
(굉장히~ 친절한 영화중에 하나 입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좋아요. 죽여줘요. 귀여워요. 아유그냥 조아..죽여줘...훗..(*__)
거기다가 정말 생각도 하게 만들어요. 진정한 복수가 무엇인지 소름도 살짝돗고..ㅋ (아 스포 안되요..=_=;)
결론은 아주 좋습니다! 마블이 또 해냈어요~~ 네 ~~~ 벌써부터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 집니다.
히어로 영화를 아예 싫어하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듯 합니다. 일단 어벤져스2보다는 훨신
친절하고 재미집니다.
아 앤트맨 2번째 쿠키영상과 블랙팬서에관해서 살짝 검색해보고 가시면 훨신 재미있게 관람 가능합니다.
그리고...
DC 불쌍해서 어뜩하지....=_=...수어사이드...잘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