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여러분도 짤방이나 플래시로 보셨을 그 분들입니다
엄청난 인기로 시즌 10까지 방영되엇던,
미드 공식(?) 입문 드라마, 최고의 시트콤(모던패밀리? 빅뱅이론? 에브리바디헤이츠크리스? 더오피스?)
여하간 영어를 공부하는 많은 사람들이 보고 들었을 그 작품입니다
레이첼(브래드피트 전처)
백수 >> 센트럴파크 웨이트리스 >> 패션 회사 매니저
모니카
요리사(로스의 동생, 레이첼과 어릴적부터 친구)
피비
마사지사 겸 아마추어 가수
조이
배우 겸 모델
챈들러
데이터 처리회사 전산매니저 >> 광고 회사 카피라이터
로스와 대학 친구
로스(캡틴 소블....)
그냥 재밌습니다
별달리 해드릴 말이 없네요
그냥 에피별 스토리만 적어드리겠습니다
The One Where Monica Gets A New Roommate (Pilot)
모니카가 데이트한 남자에 대해 모두 얘기하고있을때 이혼한 로스가 잔뜩 풀이 죽어 들어온다. 아내 캐롤이 오늘 짐을 싸가지고 떠나기때문이다. 로스는 자신에게 아내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순간, 웨딩드레스를 입은 레이첼이 들어온다. 레이첼은 결혼식에서 도망나와 친구 모니카에게로 온것이다. 로스는 오래전 그녀를 짝사랑했었고 새삼 그 감정이 살아나는것을 느끼지만 레이첼은 모르고있다. 챈들러와 조이는 로스의 아파트에가서 짐을 옮기는 것을 도와주며 로스를 위로해주고 모니카는 와인가이 폴과 데이트를 하지만 그가 거짓말만하는 바람둥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The One With The Sonogram At The End
로스는 그의 이혼한 아내가 임신중이란 것을 알게 된다. 결국 초음파 검사에 캐롤의 레즈비언 파트너인 수잔과 함께 가야했고 로스는 그런 상황을 견디기 힘들어하지만 초음파 사진속의 아기를 보고 모두 감격한다. 겔러남매의 부모가 저녁식사를 하러 오는데 그들은 모니카에게 마구 스트레스를 준다. 로스와 레이첼은서로를 위로하고 레이첼은 결혼반지를 베리에게 돌려줄것이 걱정이었는데 베리는 그녀가 생각한만큼 그렇게 화나있는 상태가 아니었고 게다가 그녀의 들러리 민디와 신혼여행을 대신 다녀오기까지했다. 레이첼은 약간 실망한다.
The One With The Thumb
로스는 그의 어릴 적에 기르던 애완견 치치가 안락사했음을 뒤늦게 알고 슬퍼한다. 챈들러는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고 친구들이 이를 불평하자 그는 교묘하게 그들의 관심을 그들 자신의 결점들로 돌리게 한다. 피비는 은행의 실수로 뜻하지 않은 돈을 얻게 되지만 자신이것이 아니라고 은행에 말하자 은행에선 더 많은돈을 사례로 주었다. 하지만 이것을 지나가던 부랑자에게 줘버리고 대신 소다수 한 캔을 받는다. 그러나 그 속에서 이물질(사람의 잘려진 엄지 손가락)이 나오고 이것을 음료회사에 알렸더니 그녀에게 7000달러를 보내온다.. 모니카는 새 남자친구 알렌을 친구들에게 소개한다.모니카는 친구들이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해 늘 맘에 안들어했기때문에 알렌도 맘에 안들어할꺼라 생각하지만 친구들은 그를 너무나 좋아한다.
The One With George Stephanopoulos
캐롤과의 첫 번째로 밤을 보낸 기념일인것을 기억하게된 로스는 실의에 빠져있다.이런 로스를 위로해주기 위해 챈들러와 조이는 로스를 데리고 하키 경기에 간다. 하지만 로스는 날아온 퍽에 얼굴을 맞아 병원에 가는데, 거기서 로스는 캐롤과의 첫번째로 보낸밤이 곧 그의 첫경험이었다고 친구들에게 말한다. 레이첼에게 옛친구들이 찾아와서 그녀를 의기소침하게 만든다. 친구들과 밤샘파티도 하지만 더 이상 재밌지가 않았다. 레이첼은 자신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모니카 피비에게 얘기하고 그녀들은 파자마 파티를 하며 나름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The One With The East German Laundry Detergent
챈들러와 피비는 각각 그들의 데이트 상대인 제니스, 토니와 같은 날 헤어지기로 결심한다. 피비는 쉽게 해내지만 챈들러는 잘되지 않는다. 로스는 모니카 레이첼과 함께 세탁을 하기로 하지만 모니카가 일이 생겨 빠지게 되고 레이첼과 로스 단 둘만 남게 된다. 레이첼은 한번도 세탁을 해본적이 없고 로스는 레이첼을 도와주며 좋은 시간을 가지게된다. 조이는 전에 사귀다가 차버린 여자친구 안젤라가 이뻐진것을보고 그녀가 새애인 밥과 헤어지게 하려고 밥에게 모니카를 소개시켜주는 더블데이트를 주선한다. 그러면서 모니카에겐 그들이 남매간이라고 속인다. 못생긴 벌거숭이 남자는 부엌 바닥에 누워있는 것이 보인다.
The One With The Butt
모두 조이의 새 뮤지컬 '프로이트!'에 간다. 거기서 챈들러는 '오로라'라는 매우 아름답고 이국적인 여자를 만나게 되고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그녀는 남편과 두명의 남자친구까지 있는 지나치게 개방적인 여자였다. 조이는 에이젼시인 에스텔의 눈에 들어 알파치노의 엉덩이 대역으로 캐스팅된다. 하지만 과장된 연기로 그 역을 따는데 실패한다. 레이첼이 처음으로 집안 청소를 하는데 가구 위치를 약간 바꾸자 편집증이 있는 모니카는 이것을 다시 원래 위치로 놓으려고하자 친구들은 그녀의 성격을 지적하고 모니카는 자신이 덜렁이라며 그러지 않겠다고 한다. 하지만 흐트러진 슬리퍼떄문에 모니카는 잠도 못잔다.
The One With The Blackout
뉴욕시가 모두 정전으로 어두워지고 챈들러는 자동인출기 안에 모델인 Jill Goodacre와 갇히게 된다. 나머지 친구들은 모니카와 레이첼의 아파트에 모여 있는데 건너편 못생긴 벌거숭이 남자가 양초 다발에 불을 붙이다가 작은 사고를 당하는 걸 목격한다. 로스는 레이첼과 분위기를 잡으려 하는데 그 순간 고양이가 그를 공격한다. 레이첼과 피비는 그 고양이 주인을 찾다가 ' 같은 빌딩에 사는 이태리 근육질의 남자 파올로였는데 그는 영어라곤 한마디도 하질 못했다. 하지만 레이첼은 파울로에게 반하게 되어 둘은 키스를 하게되고 로스는 괴로워한다.
The One Where Nana Dies Twice
챈들러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처음 만났을 때 게이로 생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그 이유를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파올로는 로마에서 레이첼에게 전화를 하고 로스는 그들을 보는것이 아직도 힘이든다. 로스와 모니카의 외할머니가 돌아가시려한다는 전화를 받고 병원으로 가는데 그녀는 한번 사망한후에 다시 깨어나서 로스와 모니카를 놀라게한다. 하지만 다시'두 번째로' 돌아가시고. 장례식에서 조이는 풋볼 경기를 휴대용 TV로 관람한다. 로스는 무덤 속으로 떨어져 등을 다치고 모니카는 엄마의 비난을 무시하려고 애쓴다.
The One Where Underdog Gets Away
조이는 시에서 하는 질병예방 포스터를 찍는데 그것은 성병예방 광고였다. 미국 전체에 그 포스터가 붙여지고 많은 사람들이 조이가 성병에 걸렸다고 생각하게된다. 로스는 수잔이 태아에게 책읽어주는 것을 알게되고 태아가 사람의 말을 이해한다고 생각하는것을 바보같다고 생각하지만 경쟁심이 로스도 시도한다.. 모니카는 추수감사절을 제대로 보내지 못하게된 조이,피비,로스를 위해 각각 자기들이 먹던 감자요리를 세가지나 준비하게된다. 레이첼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가족 스키여행을 떠나게된다. 하지만 하늘로 도망간 행사용 강아지 대형 풍선을 보러 모두 옥상에 다녀와보니 아파트 문이 잠겨있고 모두의 추수 감사절은 엉망이되어 서로 싸우게된다. 하지만 모두 같이 있을 수 있었다는 것에 만족해한다.
The One With The M마르셀이라는 이름의 원숭이를 키우게 된다. 모두 신년 파티를 위해 다른 약속을 만들지 않기로 정한다. 피비는 카페에서 노래하다가 한 남자(데이빗)를 만나 데이트를 시작하는데 그가 민스크로 출장을 갈 때까지는 관계가 지속된다. 로스를 제외한 모두가 신년에 다른 약속을 만들게 되고 그래서 그들만의 자정 파티에 피비는 데이빗을, 조이는 백화점에서 향수 판촉할 때 만난 샌디를, 레이첼은 파올로를 데려오기로 한다. 챈들러는 어쩔수 없이 제니스에게 부탁하고 모니카는 옛애인 펀바비를 부른다. 하지만 여섯친구들 모두 자정에 키스를 할수없이 혼자가되고 만다.
The One With Mrs. Bing
모니카와 피비의 실수로 어떤 매력적인 남자를 사고가 나 다치게 되고 그는 혼수 상태에 빠진다. 둘은 병원에서 그를 돌보고 서로 경쟁적으로 그에게 빠져들게 된다. 챈들러의 엄마가 제이 리노 쇼에 출연하고 챈들러에게 찾아오는데 챈들러는 자기 엄마가 너무 자유분방해서 난처해한다. 파올로가 로마에서 돌아오고 챈들러 엄마는 모두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는데 나중에 그녀는 술에 취한 로스와 키스를 한다. 그녀는 레이첼에게 로맨스 소설 쓰는 것에 대한 충고를 하고 로스는 챈들러에게 그 키스에 대해 얘기한다.
The One With The Dozen Lasagnas
모두들 The Odd Couple의 주제곡을 흥얼거리고 모니카는 고객이 채식주의자들인줄도 모르고 라자냐를 만들어서 난처해진다. 파올로와 레이첼은 처음으로 주말을 같이 보내기로 계획하지만 그가 피비에게도 성추행을 하는바람에 헤어진다. 조이와 챈들러는 새 테이블을 사려고 하지만 사고자 하는 것에 마음에 맞지 않아 마치 부부처럼 싸우다가 둘다 마음에 드는 풋볼 게임 테이블을 산다. 하지만 아무도 모니카보다 그 풋볼게임을 잘하는 사람은 없었다캐롤이 태어날 아기의 성을 모두 알게 되지만 로스는 미리 알기를 거부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알게됐는데도 그만 모른 채로 남아 있다.
The One With The Boobies
챈들러가 실수로 레이첼이 샤워하는 모습을 보게 되고 이것이 샤워 엿보기 연속의 시작이 된다. (레이첼이 조이를, 조이가 모니카를, 모니카가 조이 아빠를) 피비의 새 남자친구인 로저는 정신과 의사인데 끊임없는 정신 분석으로 모두의 기분을 상하게한다. 조이는 그의 아버지가 지난 6년 동안 애완동물 장의사를 하는 어떤 여자와 불륜 관계라는 것을 알게되고 관계를 정리하거나 고백하기를 강요하지만 이미 그의 어머니는 사실을 알고 있고 정리하길 바라지도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The One With The Candy Hearts
로스는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크리스틴과 데이트를 하는데, 캐롤과 수잔을 식당에서 만난다. 수잔에게 호출이 와서 자리를 뜨게 되고 혼자 우울히 식사하는 캐롤를 위로해주려고 같은 자리에 앉게 한다. 조이는 로레인과 데이트 하는데 로레인의 친구를 위해 챈들러를 데리고 나간다. 거기서 만난 로레인의 친구는 바로 제니스였다. 결국 다시 만나기 시작하다 제니스가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캔디 하트를 주던 날 챈들러는 이별을 선언한다. 모니카와 레이첼은 자신들의 남자에 대한 불운을 액땜하기 위한 정화 의식을 벌이다 작은 불이 나게되고 이에 출동한 잘생긴 소방수들을 만나게 되지만 그들도 사실은 별로 좋은 사람들은 아니었다.
The One With The Stoned Guy
챈들러는 관리자급으로 승진이 되지만 자기 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승진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상사는 더많은 보수를 제시하며 챈들러를 승진시킨다. 챈들러는 하루 종일 피비에게 새 사무실을 구경시켜 주고는 밤새워 일한다. 한편 피비의 고객 중 하나가 자기 식당의 새 주방장을 구하게 되어 모니카가 오디션에 응하지만 식당의 주인은 마약을 한 상태라 오디션은 엉망이된다. 로스는 조이에게로부터 여자에게 야하게 말하는 법을 배운다.
The One With Two Parts, Part 1
챈들러와 조이는 피비의 쌍둥이 언니 우술라를 만나게 되고 조이는 그녀와 데이트를 한다. 피비는 언니와 사이가 안 좋기 때문에 이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로스는 수잔과 함께 캐롤의 라마즈 분만 교실에 참가하게 되고 자신이 너무도 아빠가 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챈들러는 그가 반한 여자가 해고되는 걸 견딜 수가 없어서 그녀가 정서불안이기 때문에 해고해선 안된다고 소문을 퍼뜨리고 다닌다. 그러자 사람들이 그녀를 이상하게 취급하고 그녀도 그 사실을 깨닫게 된다. 로스는 원숭이 마르셀을 통제할 수가 없어 고민인데, 마르셀이 모니카네 TV를 만져서 스페인어 방송만 나오게 만든다. 아무도 제대로 나오게 고치지 못한다. Mad About You에 나오는 제이미와 프랜이 Central Perk에 나타난다. 레이첼은 드디어 크리스마스 장식 전등을 떼어내기로 하고 발코니 밖으로 나갔으나 실수로 떨어져서 아랫집 헤클리스 씨네 집 창문 밖에 대롱대롱 매달리는 신세가 된다.
The One With Two Parts, Part 2
레이첼은 발코니에 떨어진 상처로 발목을 다치고 모니카가 병원에 데려가는데 레이첼은 의료보험이 없었다. 그래서 모니카의 보험을 이용한다.두 명의 잘생긴 의사(ER의 조지 클루니와 노아 와일리)가 그들에게 데이트를 신청하자 이 미묘한 상황이 더욱 악화되고 만다. 모니카와 레이첼은 말다툼을 하기 시작했고 결국 두 남자들 앞에서 온갖 악담을 서로에게 퍼붓는다. 로스는 자기가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지 걱정하면서 친구들과 아버지에게 위로와 충고를 구한다. 조이는 우르슬라와 데이트를 계속하는데 이 때문에 피비와의 우정에 금이 간다. 그러나 우슬라가 조이를 바람맞히고 전화도 하지 않자 피비가 우슬라를 만나 얘기했는데 그녀가 조이와 끝내자는 얘기조차 할 생각이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래서 피비가 우슬라인 척 하고 조이가 멋지게 떠나게 만든다.
The One With All The Poker
웨이트리스 생활에 실증이 난 레이첼은 여기저기 이력서를 내고 인터뷰를 한다. 로스는 여전히 레이첼에 대한 마음을 지니고있다. 여자들은 남자들의 포커판에 끼길 원하고 남자들은 마지못해 그들을 끼워준다. 그들은 돈을 걸고 포커를 치게되고 여자와 남자로 나누어져서 서로 돈을 따려고 안간이었다. 하지만 모든 직장에서 거부당해 실망한 레이첼을 기쁘게 해주려고 로스는 일부러 게임에서 지고 큰돈을 잃어준다.
The One Where The MGets Away
레이첼은 로스의 원숭이 마르셀을 잃어버리고 마르셀이 불법적으로 기르는 야생 동물인 줄도 모르고 동물 보호국에 연락을 한다. 거기서 파견나온 직원이 루이사인데 그녀는 모니카와 레이첼의 고교 동창으로 레이첼에 대해 좋지 않은 기억을 가지고 있었다. 루이사가 도망가는 마르셀을 발견하고 수면총을 쐈는데 그만 피비가 맞고 말았다. 그런데 원숭이는 아래층 헤클씨의 집에 있었고 헤클씨는 자신의 원숭이라고 주장할때 루이사가 원숭이를 잡으러오고 레이첼은 루이사에게 로스가 마르셀을 기를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하지만 거절당하자 피비를 쏜 것에 대해 고발하겠다는 위협으로 간신히 허락을 받는다. 로스는 레이첼과 마침내 한 자리에 앉아 쉬면서 데이트 신청을 하려 하지만 그 순간 베리가 뛰어 들어와 아직도 레이첼을 사랑하고 있다고 말한다.
The One With The Evil Orthodontist
누군가 건너편에서 그들이 있는 모니카의 집을 망원경으로 훔쳐보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조이는 그것을 따지려고 전화를 했다가 지켜보는 사람이 여자이고 꽤 이쁘다는걸 알게 된다. 챈들러는 다니엘과의 첫 데이트를 즐겁게 보내고 외견상 안달 나지 않은 것처럼 보이면서 전화를 걸기 위해 애쓴다. 레이첼은 베리에게 그들의 관계가 이루어질수 없는 것이라고 말하려고 찾아가나 말도 못꺼내고 그와 잠자리를 같이 한다. 그러나 베리의 현 약혼녀인 민디와 얘기를 나눠보고는 그가 자기와의 약혼기간에도 민디와 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을 알고 그가 나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The One With The Fake Monica
모니카는 신용카드를 도난 당한다. 계산서를 받아보니 카드를 훔쳐간 도둑이 주인인 자신보다 더 나은 삶을 즐기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자기 카드로 결재된 무용 교습소에서 가짜 모니카를 만나고 놀랍게도 친구가 된다. 모니카와 가자 모니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가짜 모니카가 체포되기 전까지는. 로스의 원숭이 마르셀은 번식기가 되어 모든 것을 붙잡고 문지르고 다닌다. 그래서 로스는 마르셀을 맡아줄 동물원을 찾아봐야만 했다. 조이는 예명을 만들려고 한다.
The One With The Ick Factor
레이첼은 에로틱한 꿈을 꾸는데, 처음에는 챈들러와, 그리고나서 챈들러와 조이와, 마지막으로 로스와 벌이는 꿈이었다. 피비는 부수입을 위해 챈들러의 비서로 파트타임 일을 한다. 그래서 챈들러는 그녀를 통해 사무실 사람들이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과 심지어는 그의 별난 말투를 흉내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모니카는 에단이라는 연하의 남자와 사귀는데 그는 모니카가 생각한 것보다 더 어린 것으로 밝혀진다. 그녀는 너무 재미가 없어서 관계를 끊는다. 로스는 캐롤이 진통이 올 때 그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호출기를 산다. 몇 번 잘못 울린 후에 진짜 호출이 오고 모두 병원으로 향한다.
The One With The Birth
모두 캐롤을 데리고 병원에 온다. 로스와 수잔은 말다툼을 벌이다가 병원 창고에 갇히게 된다.레이첼은 의사와 잠시 시시덕거리고 피비는 노래하면서 많은 영감을 받는다. 조이는 혼자 실려온 산모(리디아)의 출산을 돕고 모니카는 자기 아이를 갖고 싶어한다. 챈들러가 그녀를 위로하려고 하나 별로 성공하진 못한다. 태어난 아기의 이름은 피비가 지은대로 벤이 된다
The One Where Rachel Finds Out
조이는 생식 연구에 자원자로 참여하는데 새 여자친구인 멜라니와 잠자리를 가질 수 없어 힘든 시간을 보낸다. 모두 바베큐 파티를 하는데 로스만이 레이첼의 생일 선물을 챙겨오고 박물관에 전시할 뼈를 구하러 중국에 간다고 알린다. 나중에 레이첼이 선물을 풀어보는 동안 챈들러는 로스가 레이첼을 사랑한다고 말한다. 그녀는 로스가 떠나기 전에 공항에 도착하지만 바로 놓치고 만다. 그가 떠나고 난 후 어떻게 할지를 고민하다가 마침내 그가 돌아오던 날 공항에 마중나가 사랑을 고백하겠다고 마음 먹는다. 그러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 하나 있었는데 로스는 일주일 동안 한 여자와 동행했고 그녀와 지금 다정하게 돌아오는 중이었다.
그냥 막 웃고 싶은 분들
영어공부하고 싶은 분들
주말, 휴일 때 시간 때우고픈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