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깐 지금도 어이 없네....
그래서 개인 블로그에서 3년 전 자료를 뒤져서 여기다가 올린다.
그 당시에는 군대가기 1년 전이었는데 아직 군대에 안가서 아 군대가기 싫어~하고 있었는데 별 엿같은 기사를 보고 욕이란 욕은 마구 써 갈겨 놓았다. 뉴라이트 패거리들이 군대를 운운하니 짜증도 나고 해서 그대의 기분 그대로 올리니 욕이 있다고 해도 너무 짜증나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
아 그리고 참고로 지만원이 그 새끼 예비역 대령이던가?
짤방은...대략 만화에나 등장하는 이명박이려나.
군대가기 전에는 아무런 생각 없이 봤을 만화인데 전역하고 나니 저거 상당히 눈에 거슬리네.
지가 이명박이야? 이명박은 그래도 개머리판을 어디에(!)라도 데려고 하더라.
다시 말하면 이명박은 만화에나 나오는 인간하고 수준이 똑같다는 것이겠다만
...다시 보니깐 왼손에 힘이 안 들어간 듯 한데?
국적포기는 미국을 점령하기 위한 계획이셨서? 이 나라의 시사
2005/07/08 16:41
http://blog.naver.com/archurus/40015019144
한마디로 개지랄
본문에 나오는 국내 최대 경제 단체. 이름은 퍼온
곳에서 안 밝혔지만 보나마나 이 나라 최고의 압
력단체이자, 가장 찌질이 같은 단체인 전경련.
난 전경련이 좆같더라.
이만섭. 개 또라이같은 미친놈. 너는 옥이고 군대
가는 일반서민들은 똥이냐?
정의화? 무슨 정의냐? 씨바라마새끼. 너같은 새끼
를 국회의원으로 뽑아준 사람은 군대가는 일반서
민이다.
뭐...중앙일보야 삼성 개인소유니깐 뭐 할말이나
있을까? 삼성의 말이 곧 전경련 아니겠어?
썅. 전경련에 폭탄테러 나면 좆나 좋겠다. 저런 쓰
레기 새끼들 청소하는데 드는 돈 좀 안들게.
원자력 폐기물 이상의 더러움을 자랑하는 개 좆같
은 새끼들.
홍준표 의원이 그런 아이디어를 내다니 정말 나라를 망치려고 작정한 법이다. 얘들 목숨 책임도 못 지는 이 나라에서 뭐야. 사고 나는 군대에 자기 자식 보내라고 지금 법으로 규정하다니.....” (중앙일보 K모 이사)
“(나는) 국회의원이니까 아들을 더 훌륭하게 키워서 조국을 위해서 더 좋은 일을 하게끔, 공부시켜야 한다고 판단할 수 있지.” (정의화 3선 국회의원)
“옥석을 구별해야 한다. 나하고 아들하고 둘째 손자하고, 셋은 조국을 지킨다 이 말이야. 장남 너는 미국 가서 성공해서 미국 정복해서 나라를 위해 큰일을 해.”(이만섭 전 국회의장)
“미국에서 공부 안한 사람들은 소위 말해서 콤플렉스 있다. (국적법 관련) 다수의 횡포에 의한 여론이 아닐까 하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국내 최대 경제 단체 간부)
한국에서 정치적으로나 경제적으로의 부와 명예를 가지고 있던 사람의 자제들이 6·25전쟁에 전사했느냐는 자료를 찾아보기는 대단히 힘들다..
==""우리가 나라를 지킨다는 게 분한게 아니라..나라가 너희를 지킨다는게 분할 따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