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홍이 노무현 잘못이랍니다..
뉴리이트 대표 김진홍 목사가
대통령을 지낸 사람으로써 책임을 져야지 청소년 자살 문제도 큰데 모범을 보이지 못했다는 군요..
뭐 역량이 안되는 사람은 지도자가 되지 말라는 의미의 성경구절도 있다면서..
김진홍 !
★당신 말이야 남의 일 이라고 그렇게 쉽게 말하면 안되.. 신이 아닌 사람인 이상 누구도 견딜 수 없는 한계가 존재하는 것 이야 ..당신은 ..펄펄 끓는 물에 손 집어 넣고 3 분 동안 견딜 수 있나? ..아무리 당신이 구세주라고 믿는 주여를 외쳐도 소용 없고 .. 못 견디면 니 자식 다 죽이다고 해도 ..결국 손 빼개 된다고 .. 그런데 당신은 1분도 못견딜 것 같에..30초라도 견디면 인정 해 줄깨!
그러고보니 당신 이혼했네. 우리나라 이혼율이 굉장히 높은데 장차 청소년소녀들에게 모볌이 되게 더욱 참고 잘 살지 왜 이혼했나? 당신은 어떠한 고통도 꾿꾿이 견디며 모범되게 잘 살것 같은데.. 더구나 당신은 예수님을 본받으며 일반인의 정신을 교육하는 목사잖아 ~~ 당신이 믿는 예수님은 이혼을 권장하나? .. 아니라면 그것봐! 당신도 심심해서 취미로 이혼하지 않은 바에야 견디지 못해 이혼한 것 이잖아
많은 한 안고돌아가신 분깨 입 함부로 놀리지 말어 .. 끓는 물에 30초 견디나 시험해보고 ,, 노무현에게 똑 같은 말 할 수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게나.. 아랫 분 잘 모셔라..
★노무현 조선에 이렇게 당했다 ↓(이정도면 날조도 예술)
space invador
조갑제가 자기 홈페이지에서 노무현 서거는 과분한 표현이고 노무현 자살이 맞다고 연일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 듣보잡은(변희재, 미디어발전국민회의 한나라당 추천위원) 자살은 조폭적이고 다른 사람에게 권장할 만한 것도 아니라며 국민의 세금은 1원도 써서는 안된답니다.
그러다면 딸보다 어린 여자 대리고 오입질하려 벌인 술판에서 최측근 부하가 쏜 총알 머리에 맞고 죽은,
그들이 끔찍히 숭배하는 박정희도 '박정희 서거'가 아닌 '박정희 타살 ' 이래야 되는 것 입니까?
비교해서 따진다면 자기 책임을 진 노무현에 비하면 박정희는 '타살' 표현도 너무 고상하고 '개죽음'쪽에 가깝습니다.
젊은이나 나이 먹을 만큼 먹은 사람이나 아무리 노무현 추모 열기가 눈에 거슬린다고 하더라도 이런식으로 딴지를 걸어서는 안됩니다. ㅉㅉㅉㅉ
--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