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인터넷 로우킥 동영상

엘건 작성일 09.11.02 10:28:41
댓글 1조회 753추천 1

3년전 이종격투기 발차기 흉내 '로우킥'

선도차원 불구속 입건..피해아동 확인 못해

(수원=연합뉴스) 이우성 기자 = 경기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2일 어린이를 걷어차 넘어뜨리는 이른바 `꼬마 폭행' 동영상을 3년 전 인터넷 사이트에 유포한 고등학생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2006년 7~8월 당시 서울 모 중학교 3학년이던 A(19.고교 3년)군 등 3명은 서울 송파구 집 주변 놀이터에서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이 당시 유행하던 이종격투기의 발차기인 일명 `로우킥'을 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게임에서 진 A군은 피해아동(7~8세 추정)을 뒤쫓아가 왼쪽 허벅지를 오른발로 걷어 차 넘어뜨린 혐의(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를 받고 있다.

함께 있던 B, C군이 이를 휴대전화기로 촬영한 뒤 친구들 휴대전화기로 이 동영상을 퍼뜨렸으며 떠돌던 동영상을 메신저로 받은 D(19.고교 3년)군이 지난 9월4일 인터넷사이트 '엠군'에 최초로 올려 유포했다.

경찰은 "A군 등이 '이종격투기 발차기를 흉내내서 꼬마를 폭행하고 재미삼아 촬영한 동영상을 친구들과 나눠 본 것이며 이렇게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지 몰랐다. 피해 아동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고 범행동기를 전했다.

경찰은 "피해 아동을 확인하지 못했으며 학생들 가해 학생인 A 군 등과 중간 유포자인 D군이 반성하고 있어 선도 차원에서 불구속 입건했다"고 말했다.

---------------------------------------------------------------------------------------------------------------

 

3년전.....

지금은 고3 ㅋㅋㅋㅋㅋ

수능 죶망ㅋㅋㅋㅋㅋㅋㅋ

엘건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