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써 봅니다.
1.TNT 200kg급 중 어뢰가 터졌는 데 어떻게 생존자 들이 타박상에 그칠 수 있는가?
2.TNT 200kg급 중 어뢰가 터졌는 데 어뢰 외부가 그리도 멀쩡 한가?
3.해군의 수중탐지 능력이 큰 배하나도 못 찾을 정도면서 어떻게 어뢰 파편은 찾았는 가?
일단 이것부터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꾸 북한 짓으로 몰아가는 데 솔찍히 이야기 해서 합조단 이야기 못 믿겠습니다.
증거를 조작하려 한다는 생각이 먼져 드는 군요.
과학적 근거를 자꾸 논하시는 데 저 내용부터 답변하시기 바랍니다.
조그마한 수류탄이 터져도 폭발력이 장난 아닌 상황에서 TNT200kg짜리 폭탄이 물속에서 3m밖에서 터졌다 해도 동공파열
혹은 내장파열이 있어야 정상입니다.그건 과학적으로 2차 세계대전 때 부터 이미 나온 결론이구요.
저런 논제들에 대해서 과학적으로 답변을 못하고 협조단이니 자꾸 믿어라 라는 식으로 말씀들 하시는 데.
지금 협조단 조차도 저거에 대해서 한마디 못하고 있는 실정이고 눈에 보이는 증거자료도 매우 부족한 상황에 과학적으로 맞
지도 않는 내용들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입니다.우리나라 정부를 왜 못 믿고 북한을 믿느냐라는 식으로 말씀하지 마시기 바랍
니다.진짜로 과학적으로 조사를 했다면 저 내용에 대한 완벽한 반박이 있어야 정상인 겁니다.
그렇지 못하고 저 내용들이 계속 의혹으로 남는다면 그건 과학적인 게 아닌겁니다.
정답으로 조사를 했는 데 왜 부정답에 대해서 답변을 못합니까?
'너희들은 그래서 틀렸다'그 이유는 이렇다.북한 말고 침몰경위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