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여자사용설명서-2

픽업아트 작성일 10.02.18 15:06:44
댓글 13조회 12,571추천 16

 

 

 

 

안녕하세요, 픽업아트입니다.

 

선착순으로 예약주셨던 10분중 대다수의 분들이 급작스럽게 세미나에 불참하시게 되어

 

대단히 아쉽게도 세미나를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기회엔 반드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부터 올려드리는 내용은 내일 세미나에 쓰일 예정이었던 페이퍼의 일부분입니다.

 

앞서 참여 의사를 밝혀주셨던 10분께는 전문을 미리 발송해 드렸습니다.

 

짱공유에는 간격을 두고 조금씩 게제하겠습니다.

 

그럼 늘 행복하세요^^

 

 

 

 

 

 

 

 

유혹이냐, 매력이냐

 

 

 

Seduction과 Attraction은 다르다. 전자가 특정한 의도를 갖고 테크닉을 동원해 여성을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면, 후자는 별다른 의도 없이도 자연스레 여성이 내게 끌리는 것을 뜻한다. 전자가 교묘하고 음침한 의미를 풍기는 반면, 후자는 밝고 명랑하다. 유혹하는 사람은 소유 중심적이고, 매력 있는 사람은 그녀가 무얼 하든 크게 상관하지 않는다.

 

 


그동안 많은 유혹 커뮤니티들이 수면위로 올라왔고 이를 상업화하여 돈벌이로 활용하는 기업까지 생겨났다. 다만 이들이 가르치는 대부분의 것들은 ‘기술’일색이다. 예를 들면 여자가 스킨십을 거부할 때 쓸 수 있는 기술, 클럽에서의 스킨십, 그녀가 화를 낼 때 들려줄 수 있는 스토리텔링 등등이 그것이다.

 

 


이것이 돈벌이가 되는 이유는 배우기만 하면 빠른 결과를 얻게 해줄 것 같기 때문이다. 하지만 커뮤니케이션의 대부분은 비언어적인 것으로 이루어진다. 당신의 Body Language와 Voice Tone이 엉망이라면 지금 하는 말이 외워서 하는 멘트라는 걸 여자에게 당장에 들켜버릴 것이다. 멘트는 5분이면 외울 수 있지만, 20년 넘게 굳어져 온 당신의 목소리와 몸짓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즉 20년간 들여온 당신의 습관 자체를 바꾼다는 건 커다란 스트레스이며, 이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테크닉을 배우는 데만 몰두한다. 하지만 당신이 무엇보다도 주목해야 하는 건 당신의 비언어적인 요소들이다.

 

 


마찬가지로 이런 테크닉 위주의 강의는 말초신경을 강하게 자극한다. 마치 여자와 빠른 시간 안에 잠자리를 갖게 해 주고, 결국엔 나도 ‘원나잇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카사노바’가 될 것 같다는 환상을 심어준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꾸준히 들이는 것 보다는 지금 당장에 써먹을 수 있는 마법의 알약(Magic Pill)을 찾고 있다. 하지만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데이팅 또한 꾸준한 시도와 시행착오를 필요로 한다. 마법의 알약 따위는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게다가 테크닉 강의는 가르치는 컨텐츠를 명확히 할 수 있고, 홍보효과가 뛰어나다. 가르치는 것을 보다 더 명확화하고 세분화할수록 내 놓을 수 있는 간판은 더욱 휘황찬란해진다. 하지만 현실은 결코 명확하지 않을뿐더러 연속되는 Ambiguity의 난장판이다. 궁극적으로 이들이 주장하는 것은 자신의 본질적인 개성을 죽이고 갖가지 기술로 포장하라고 말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함정에 빠진다면 테크닉 없이는 살 수 없는 존재가 되어버릴 수도 있다. 모든 여자관계를 자극과 반응의 자판기관계로 바라볼 것이다.

 

 


테크닉이 중요하지 않다는 게 아니다. 어떻게 할 줄 알며 무엇을 말 할 줄 아는가와 모르는가의 차이는 분명 있다. 테크닉은 분명 도움이 된다! 다만 테크닉과 방법론에 중독될 경우 당신은 사회적 자동응답기가 되어버릴 수 있다. 그것보다는 당신의 마인드셋을 기른 뒤에 우발적으로, 자연스럽게 나오는 당신 고유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테크닉 없이도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당신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좋아하게 만드는 것이 당신이 지향해야 할 도달점이다.

 

 

 

픽업아트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