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여자는 그렇게 이기적인건가요...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은 묻어버리는 건가요?
왜 자기는 안그런척 쿨한척 하면서, 다른 사람들은 쿨하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건가요..??
왜 나한테 오지도 않을 거면서 내가 다른 사람 만난다고 하니깐... 외롭다고 문자오는 건가요??
왜 문자나 전화로는 재밌게 대화하면서, 공적인 자리에서는 그렇게 불편한 듯이, 다른사람 대하듯이 이야기 하나요..??
왜 편한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기로 했으면서도, 아직도 공적인 자리에서는 완전 서먹한듯이 이야기 하나요..??
왜 다른 사람들과의 공적인 자리에서는 재미있게 웃고 떠들면서, 나와는 그렇게 불편한듯 대화하나요...??
왜 나는 당신을 좋아하는데, 당신은 날 좋아하지 않는건가요..??
당신를 좋아하는게 당신에게는 불편하기만 한거였나요..?? 그렇다면, 아예 연락하지 말아달라고 처음 부터 이야기 했더라면,
나를 두번다시 사적인 자리에서 만나지 않겠다고 말하지 그랬나요..
왜 내 마음이 여기까지 오도록 내버려 뒀으면서, 자신이 잘못한거라고만 말하나요..??
나 이제 당신을 완전히 떠나도 좋은 건가요..?? 왜 당신의 옆자리엔 내가 들어갈 수 없는 건가요..??
.......난 이제 마음이 편해지려 하는데...왜 자꾸만 당신이 눈앞에 아른거리나요....이젠 지우려하는데...난 다시 당신에게
문자를 찍고 있네요... 바보같이... 이젠 답문자도 보내지 말고, 전화도 받지 말아요... 그냥 내가 꼴보기 싫다고, 밉다고
이야기 해 주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