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감]착신아리파이널 *(영화보신분만)*

이루이사랑 작성일 06.07.08 22:34:29
댓글 0조회 1,841추천 6
- 영화내공 : 상상초월


일단 이 글은 제 주관적인 글이고 여러분들은 영화를 다르게 보실수도 있습니다.

***일단 결론은 이 영화는 정말 아니다. 입니다...***

제가 겁이 굉장히 많아서 공포영화나 무서울때 불키고 잘 정도로 맘이 약한데 20년 평생 공포보면서 웃었던 적은 처음 이었던 것 같습니다. ㅡㅡ;; 착신아리 1,2 모두 섭렵해서 시리즈물은 놓치지 않는다 시작하면 봐야한다! 라는 룰이 있는 저는 안볼수가 없었습니다. 돈이 아까웠다는 애기는 둘째치고 닭털 뿜는 장면은 정말 아니었습니다. 관객들 다 웃고 전 그때 피 토하나보다 생각하고 긴장하고 있었는데 화면 가득 날리는 닭털에 정말 ....(먼산)그리고 사탕설정은 대체 왜 했는지...마지막에 귀신이 주인공한테 사탕줄때 뻑X하는 줄 알고 정말 깜짝놀랐습니다.(극장에서 누군가가 "XX한다"라고 소리치는 바람에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장근석...남자가 봐도 일본스타일에 잘생기긴 잘생겼더군요. 근데 벙어리라는 설정에서 우선 하나 접고 들어가 뭔가 마지막에 나름? 멋있게 죽긴 하는데 영화때문이라도 뭔가 개연성이라든지 감독이 전달하고자 했던 그런게 느껴지지 못한것 같습니다.

이 시리즈보다는 데스티네이션을 적극 추천드리며 영화를 보기 전에!!! 네이버 평점먼저 살짝 알아보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낮습니다 이영화...ㅡㅜ 어렸을때 본 영화가 오래 간다는데 전 아직까지도 사탄의 인형이 젤 무서웠던것 같은...(링하고...ㅠㅠ)

끝으로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혹시 아파트 보신분 계시다면 봐도 좋은지 살짝 의견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만 (꾸벅)
이루이사랑의 최근 게시물

영화리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