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아직도 그 입은 살아있었다.

행동반경1m 작성일 09.08.13 23:33:06
댓글 7조회 819추천 8

 

 

전여옥 "김민선 청산가리 발언, 국가적 피해 발생"
전지모 "15일까지 해명 없을 시, 촬영중단 요청할 것"

 

pcp_download.php?fhandle=MjN5cU9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xMS8xMTM1LmpwZw==&filename=4.jpg

 

 

전여옥 한나라당 의원이 지난해 5월 미국산 쇠고기와 관련해 '청산가리' 발언을 한 영화배우 김민선 씨에

대해 연일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전여옥 의원은 최근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글을 통해 김 씨를 비판 한 데 이어

13일 kbs 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 입니다>에 출연해 "(김 씨의 발언은) 어떤 특정국가에 대한 특정개념을 매우 잘못된 방향으로 전파시켰다는 점에서 매우 사회적인 큰 피해, 국가적인 피해가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 의원은 "여배우 김 모 씨의 미국에서 뼈째 수입하는 쇠고기를 먹느니 청산가리를 그대로 털어 넣겠다, 이런 발언에 대해서 우리 모두 알고 있다는 사실부터 기억해야 한다."며 "그 당시에 미국산 쇠고기가 뼈째 수입된 것도 아니고 더구나 청산가리를 입에 털어 넣는 것과 똑같은 연장선상에서 발언을 한 것은 굉장히 사회적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고 거듭 강조했다.

 

전 의원은 김 씨가 기자회견 따위가 아닌 개인 미니홈피라는 사적인 공간에서 자기 표현을 했을 뿐이라는 일각의 주장에 대해 "개인 홈피라는 것이 1인 매체가 되었고, 이것이 개인의 사소한 비밀을 털어놓는 일기장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그는 "많은 연예인들이 개인 미니홈피를 자신들 소통의 기구, 때로는 자신들의 일정, 누구하고 사귀고 있다, 또 누구하고 헤어졌지만 이제 다시 새롭게 연기활동을 시작하겠다든가, 이런 많은 것을 알리는 도구가 됐다."며 "그런 점에서 자신의 하나의 공적인 상황에 대해서 노출된 매체라는 것이고, 개인의 자기표현 영역을 넘어섰다고 본다."고 주장했다.

 

전 의원은 더불어 "우리가 세금 있는 곳에 권리있다, 이런 말을 흔히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향력 있는 곳에 자기 책임이 있다."며 "따라서 자신의 견해를 밝히는 것은 좋지만 매우 신중해야 되고, 그것이 어떤 사회적인 여파, 또 특정한 분들에게 매우 구체적인 손해를 입히는 것에 대해서는 생각을 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전 의원 지지 펜클럽인 전지모는 "오는 15일까지 영화배우 김민선의 정당한 해명이 없을 경우 이후 김민선의 영화촬영장을 방문하여 촬영중단을 요청할 것이며 cf를 하는 부분이 있다면 관계회사를 방문하여 방송중단을 적극 요청할 것이다."는 내용의 성명을 지난 12일 발표했다.

 

전지모는 "광우병 사태 때 영화배우 김민선은 과연 미국산 소고기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있었나?"하고 반문하면서 "본인의 정치적인 성향과 현 정부에 대한 반항적인 이유만으로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왜곡발언을 한것이 분명한 사실이 아닌가?"하고도 덧붙였다.

 

 

pcp_download.php?fhandle=MjN5cU9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xMS8xMTM2LmpwZw==&filename=469734d209032.jpg

 

 

pcp_download.php?fhandle=MjN5cU9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zLzM2NC5qcGc=&filename=20061206203606.584.0.jpg

 

 

 

오크녀/액션녀/변절녀

 

국회 의원 신분으로 도저히 상식에 맞지 않는

논리와 망언으로 인하여 생겨난 닉네임

 

힘없는 할머니에게 구타 당했다며 병원 입원과 수술까지함에

축구 경기의 헐리웃 액션을 모방함에 생겨난 닉네임

 

상황에따라 이리 붙었다 저리 붙었다하여

생겨난 닉네임

 

 

 

pcp_download.php?fhandle=N21qMjF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RDAwMy81LzUyMS5naWY=&filename=전여옥변신애니.gif

 

 

 

 

 

 

 전여옥의 망언 모음

 


2004.3 강금실 법무장관과 문재인 청와대 수석이 호텔 커피숍에서 만난 것에 대해,

"그들의 관계가 불륜 남녀인지 불순한 관계인지 해명해야 한다."


 


2004.3 미숙아 노무현은 인큐베이터에서 키운 뒤에 나와야지, 제대로 생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04.11 “대통령이 없으면 나라가 조용해서 좋으니까 자리를 오래 비워두기를 바란다”


 


2004.11 아니나가 다를까! 멀쩡했던 한국 현재 말아먹고 계시다!!!


 


2004.11 “노대통령이 탄핵으로 직무가 정지됐을 때, 휴가를 갔을 때, 그리고 해외순방때,

 이 세가지 공통점은 ‘그래도 나라가 조용했던 때’를 가리키며

"되도록 외국에 오래 머무시도록 권하고 싶다." 없는게 도와준다나...


 


2004.11 노무현 대통령을향해, 나 개인적으로도 다 싫다.

 대통령을 다시 뽑는다면 대학을 나온사람을 뽑겠다. 노무현은 배째라 정권이다.


 


2004.11 "어쨋든 이렇게 1년내내 욕만 먹은 대통령이 역사상 있었습니까? "


 


2005.6 다음 대통령은 대학 나온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왜 그러냐면 우리 국민의 60%가 이미 대학을 나온 국민이거든요."


 


2005.6'고졸 대통령 발언' 'dj 치매 발언' 등의 논란으로

 

2005.7 “노대통령의 분노정치는 가난컴플렉스 때문”


 


2005.11 "노무현 정권이 두사부일체, 공공의 적 등 문화를 이용해 사학법 개정에 성공했다.

 

" 2005.11 여당이 신원을 알 수 없는 깡패들까지 동원해 한나라당 의원들의 등원을 막고 날치기했다.

 

" 2006.2 “6.15선언은 돈으로 산 겁니다.

현대 같은 데서 거저 가지고 5억 달러를 김정일에게 송금했다.

기업에서 번 돈 절반은 우리 돈인데 5천억 원을 김정일 개인 계좌로 주면서 김정일이 공항에서

껴안아주니까 치매든 노인처럼 얼어서 서 있다가 합의한 게 6.15선언 아닙니까?”


 


2006.2 반기문장관이 유엔사무총장 출마선언은 국제사회의 조롱거리가 되기에 충분하다.


 


2007. 박근혜 대표 곁에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게 굴다가 옛 주군을 욕보이면서 지조와 절개를 버렸다.


 


2007.7 "철새에서 단물로-손학규의 정치대장정?'"너무나 속보이는 쇼"라며 "'아예 이참에 귀농하라"고


 


2008.3 '일본은 없다'로 베스트 셀러가 되었지만, 표절임이 밝혀졌다.=>남의 글로 책을 팔아 부자가 되다.


 


2008.4 선거 공약중 하나인 영등포역 노숙자를 정리한다.


 


2008.4 "저를 껴안아달라" 선*세


 


2008.5 “최근 친북이적성 게시물이 인터넷에 범람하고 있다”고 밝히며

 “대북 전파감시 활동이 원활히 이뤄지도록 관련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2008.5 이명박 정부를 “부정부패한 5% 부자정부”라며 깎아 내렸던 그녀가 20일에는

 이명박 정부를 완전 “코미디” 정부라고 손가락질한 것.


 


2008.5 ‘실용정부’를 내세우는 이명박 정부를 ‘우습게 보이는 실용정부’라고 폄하
2008.6 친박연대가 정치를 희화화시킨다.


 


2008.6 촛불 집회 현상을 "근거없는 소문이 휩쓰는, 악령이 출몰하는 세상"


 


2008.6 "국민이 전문가보다 연예인 얘기 더 믿어"


 


2008.6 “한나라당, 샌님에 도련님, 공주님뿐”


 


2008.6 “촛불집회 때문에 일본만 좋다”라는 해괴한 논리를 펴며 촛불집회가 경제위기를 부른다.


 


2008.7 촛불시위 비용이 거대한 국가 부채..


 


2008.7 “친형제 3명이 월북한 김근태...” =>정치권에 들어와서 처음 배운 일이 고작 연좌제적 색깔론 공세


 


2008.7 뭐 노빠란 말이나 밥빠 (밥통, 밥그네)란 말이나 똑같으니까 이해합시다. 노인폄하발언


 


2008.8 전여옥 "초등생 욕설 동영상, 또 하나의 pd수첩"==>진실과 너무 달라


 


2008.8 정연주사장, "정연주, 용서 받지 못할 자!"누룽지 좋아하세요 ?

 



최근 망언들



"저들이 'mb악법'이라고 몰아붙이는 것은 선동선전의 일환이다"

“한국부자 95% 절제와 노력으로 재산 모아”

"노숙자는 `정리`의 대상인가 `재활`의 대상인가"

사이버모독죄와 관련 "악플로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사람이 자살하고 정신적 충격을 받아 폐인처럼 살아가야 하냐"

신문방송법 개정안과 관련 "온갖 것들이 변화하고 경쟁을 하는데

왜 방송은 변화와 경쟁과 담을 쌓고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겠다는 것이냐"

마스크 침묵시위 처벌법과관련 "우리는 마스크를 쓰고서 수없이 폭력행위를 한 시간을 진절머리나게 보아왔다.

세계만방에 '시위만 하는 나라 대한민국'으로 홍보한 수많은 폭력 시위를 그대로 두어야 하냐"

"우선 대한민국 국회가 참 영광스럽게도 '타임지'의 표지를 장식했다는 소식",

 

 "난장판 해머국회, 공중부양 개인기까지 갖춘 한복애용 국회의원이 있으니 <타임>지에 어찌 안나고 배기겠냐"

(타임지 표지사진을 자세히 보니 민주당이 아닌

2007년 12월 대선 직전 당시의 한나라당이 국회의장 점거농성한 사진이 실렸음)

“우리가 순진했다. 순진하면 결국 이용만 당하기 때문에 더 이상 순진할 수는 없다.

 진작 한나라당이 싸울 줄 모르는, 영혼이 없는 정당이란 걸 알았지만 정권교체를 이루기 위해 남아있었다”

"노무현 때 생각하면 지금은 그래도 견딜만 해"


 

 pcp_download.php?fhandle=MjN5cU9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xMS8xMTM3LmpwZw==&filename=1.jpg

 

 

배우 김민선씨가 청산가리 발언으로

 

국가적 피해가 발생하여 그 책임을 물어야한다면

 

전여옥씨 당신은 그동안 당신의

 

수많은 망언으로 인하여

 

많은 국민이 정신적 피해가 발생했으므로

 

당신에게 발언의 책임을 묻는다면

 

당신은

 

사형일겁니다.

 

 

 

출처 : 다음 - sensation님

 

행동반경1m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