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게시판에 몇분이 "빨갱이" 드립을 치시는 분들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빨갱이의 어원은 공산주의자를 일 컫는 말로 역사적으로 이 빨갱이라는 이름 하에 죄 없이 죽어 간 사람들도 꽤 됩니다.
빨갱이란 말은 공산주의가 무너진 1991년도 이미 역사의 저편으로 사라졌어야 했죠.
다만 북한이 남아 있기 때문에 한반도에는 아직까지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빨갱이란 말 쓰는 사람들이 진짜로 공산주의자를 가르켜 빨갱이라 외치는 걸까요?
답은 NO 입니다.
좌파.빨갱이는 자신들의 적 같은 존재들을 가르켜 쓰는 말입니다.
그말인 즉슨 북한 애들 반동 외치는 거랑 똑같다고 봐야 합니다.
참 우습죠?그렇게 싫어하는 북한인데 결국 하는 꼴은 북한과 똑같은 행동을 하고 있다니 말입니다.
진짜로 공산주의자 같아서 그런다구요?그럼 신고하세요 포상금이 1억입니다.
1억은 우습게 무시할 정도의 재산이 되서 그러는 겁니까?
그리고 빨갱이라고 외치는 것 자체가 논리 혹은 대의명분에서 떨어진다는 증겁니다.
그런데 그걸 모르고 자랑인 냥 외치는 거 보면 비웃음 밖에 안 나옵니다.
반박은 해야겠는 데 반박할 거리는 없고
그럼 꼬투리를 잡기위해 먼져 빨갱이라는 단어 부터 날리고 보는 겁니다.
실질적으로 반박할 거리가 있다면 그걸 들이 밀어야 논리는 성립됩니다.
즉 현 정권 잘못을 들어내는 게 싫다면 잘하는 걸 가져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여태 2년 혹은 이제 3년차 들어가는 정권이 잘한 게 하나도 없다는 게 말이 안 되지 않습니까?
빨갱이 드립 치시는 분들 쪽 팔린 줄 알고 그 시간에 자료나 찾아보세요.
제일 한심해 보이는 게 빨갱이란 단업니다.
그리고 빨갱이란 단어가 이제는 사라졌으면 합니다.죄 없이 빨갱이란 누명 뒤집어 쓰고 돌아가신
분들이 하늘에서 편히 잠드실 수 있게 말이죠.
PS:왜 수꼴 드립 자꾸 치느냐 그러는 데 좌빨는 댁들이 붙인 이름이고..게다가 잘못하면 처벌 받거든요?
그런데 수꼴은?법 위에 서 계십니까?행동하는 수꼴이 좌빨 보다 나아 보이십니까?
고인에 대한 예의를 지키나 그렇다고 법을 지키나?게다가 자기들의 법의 이름으로 심판 했다는 꼴이 재대로 돌아가는
꼴인지 조차 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