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그렇게 무섭냐는 글에 대해서 댓글로 달려고 하다가,
게시물로 올립니다.
북한이랑 대한민국이랑 싸우면 대한민국이 이긴다, 뭐가 무섭냐? 종북 세력 몇 명이나 있다고 정치권이나 권력층에 잠입한다고
뭐가 되겠느냐?
대한민국이랑 북한이랑 싸웠을 때 승자는 대한민국입니다.
단, 전면전일 때의 이야기입니다. 전면전은 말그대로 국가 전체가 전쟁에 돌입하기 때문에 군사력 뿐만 아니라 경제력 외교력 등 국가의 모든 힘이 전쟁에 집중됩니다.
북한이 핵을 쓴다고 해도 대한민국을 이길 순 없습니다.
다만, 이기는 게 중요한 게 아니죠. 이기면 뭐 합니까? 그 동안 이뤄놓은 모든 것이 잿더미로 변할 텐데. 국가와 군대는 승리할지 모르지만 일반 시민은 개털립니다.
북한은 가진 게 그다지 없는 나라입니다. 한 마디로 배째라고 막 나갈 가능성이 많다는 겁니다.
북한의 목적이 체제유지라... 그건 현재의 시나리오일 뿐입니다. 분명 북한 헌법은 대한민국의 적화통일을 최종 목표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어느 날 북한이 맘을 열어서 평화통일을 주도할 수도 있고, 반대로 군대로 밀고 내려올 수도 있고, 얌전히 있다가 중국에 흡수되거나 시나리오는 많습니다.
그러나 북한이 전쟁을 일으킬 수 있다는 가능성이 남아있고, 연평도 포격 등을 감행하는 대한민국의 위협을 주는 현재의 상황에서 종북을 묵인하자는 건 말도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종북검증이란 화두는 애꿎은 사람을 잡을 때 쓰이는 것을 주의해서 봐야하나, 그 존립 자체의 필요성에 있어서는 의심해서는 안 된다고 봅니다.
또한 종북검증에 찬성하는 사람들이 전부 독재정권을 좋아한다고 판단하는 분들이 몇몇 계시던데,
전 빼주시지요.